생각 보다 훨씬 빨리 온것 같습니다
주오일 근무로 여가 시간이 늘어나고 등산객도 많이 증가되어
문제가 재기 된듯 싶네요
사실 지금도 서울근교 산에선 휴일에 라이딩 하기도 싶지 않습니다
등산객이 너무 많기 때문이죠
훼손된 산에 대한 외국의 사이트 입니다
http://www.safetrails.net/bike_dam.asp
>그냥 산술적으로 계산하면
>
>자전거 무게가 보통 10 ~ 20 kg 정도 + 사람 몸무게
>
>이니까 무게만으로 따지면 환경 보존에 크게 위협이
>
>될 것 같지는 않습니다.
>
>문제는 산에서 자전거가 달리거나 멈출때 얼마나 토사가
>
>깎여 나가느냐 일텐데 이런 자료를 찾을 수 있으면
>
>좋겠네요. 그래야 객관적인 접근이 가능할테니까요.
주오일 근무로 여가 시간이 늘어나고 등산객도 많이 증가되어
문제가 재기 된듯 싶네요
사실 지금도 서울근교 산에선 휴일에 라이딩 하기도 싶지 않습니다
등산객이 너무 많기 때문이죠
훼손된 산에 대한 외국의 사이트 입니다
http://www.safetrails.net/bike_dam.asp
>그냥 산술적으로 계산하면
>
>자전거 무게가 보통 10 ~ 20 kg 정도 + 사람 몸무게
>
>이니까 무게만으로 따지면 환경 보존에 크게 위협이
>
>될 것 같지는 않습니다.
>
>문제는 산에서 자전거가 달리거나 멈출때 얼마나 토사가
>
>깎여 나가느냐 일텐데 이런 자료를 찾을 수 있으면
>
>좋겠네요. 그래야 객관적인 접근이 가능할테니까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