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캇yz-2를타는유저로써 한말씀드리자면...
우선 스캇프렘자체가 워낙에 비싸게먹히고들어가는지라..
프렘에따라들어오는 드레일러나 쉬프터 레바 체인링등등...
약간 프렘에못미치게조립되더군요....엄청난 프렘의 굵기에비해선
엄청가볍다고생각합니다. 참고로 제잔차가 15키로정도였거든요...
(참고로 파워에이드에 물가득채우고 잰겁니다. 지금은
핸들바업글하고 싯포스트자르고 휠셋까지 바꾸고나면 더가벼워질지도
모르겟네요;;) yz가 다트점프나 듀얼슬라롬스타일로나온거라
평지나 업힐은 약간의무리가따를수도있습니다. 다운힐(그것도산에서만;;)
같은걸 좋아하신다면 권해드릴만하죠..정말 말그대로 mtb로나온 잔차인듯
싶습니다;; 그리고 시트가 웃긴게 엄청하드합니다. 거의 트라이에슬론이나
사이클용 시트와맘먹죠 잔차좀 편하게타고싶으시면 시트부터바꿔서타보
세요 ^^;;
우선 스캇프렘자체가 워낙에 비싸게먹히고들어가는지라..
프렘에따라들어오는 드레일러나 쉬프터 레바 체인링등등...
약간 프렘에못미치게조립되더군요....엄청난 프렘의 굵기에비해선
엄청가볍다고생각합니다. 참고로 제잔차가 15키로정도였거든요...
(참고로 파워에이드에 물가득채우고 잰겁니다. 지금은
핸들바업글하고 싯포스트자르고 휠셋까지 바꾸고나면 더가벼워질지도
모르겟네요;;) yz가 다트점프나 듀얼슬라롬스타일로나온거라
평지나 업힐은 약간의무리가따를수도있습니다. 다운힐(그것도산에서만;;)
같은걸 좋아하신다면 권해드릴만하죠..정말 말그대로 mtb로나온 잔차인듯
싶습니다;; 그리고 시트가 웃긴게 엄청하드합니다. 거의 트라이에슬론이나
사이클용 시트와맘먹죠 잔차좀 편하게타고싶으시면 시트부터바꿔서타보
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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