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 A/S요구했죠...
본사에 프렘을 올려보냈는데도 본사에선 크랙이 아니라고 해서 문제죠...
저녁에 크랙사진 올리겠습니다.
>
> 정당한 요구라면 강력하게 A/S를 요청해야 할 것입니다. 소비자의 권리를 찾아야죠.
> 정당한 요구에도 A/S가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그에 따른 부당함을 소비자
>관련 단체 등에 제보하거나 이러한 게시판 등에 지속적으로 올려서 널리 알리는 방법이 있을 것입니다.
>
>
>
>
>
>
본사에 프렘을 올려보냈는데도 본사에선 크랙이 아니라고 해서 문제죠...
저녁에 크랙사진 올리겠습니다.
>
> 정당한 요구라면 강력하게 A/S를 요청해야 할 것입니다. 소비자의 권리를 찾아야죠.
> 정당한 요구에도 A/S가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그에 따른 부당함을 소비자
>관련 단체 등에 제보하거나 이러한 게시판 등에 지속적으로 올려서 널리 알리는 방법이 있을 것입니다.
>
>
>
>
>
>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