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조절은 좌우를 잡기보다 먼저 상하(일명 다대)부터 조정을 하셔야 좌우조정이 더 쉬워 집니다 상하조절시 스포크의 편차길이가 조금씩 오차가 있을것입니다.그래서 상하조절이 되면 편차가 아주 적어지므로 좌우조정시 차체쏠림이 적을것입니다.림조절시 주의 해야될것은 스포크의 텐션을 손으로 감지하면서 림조절에 임해야 할것입니다.이유는 스포크의 각이 손상시 풀고 조일때 유리할것입니다. 3시간정도 하셨으면 수리입문시간의 10퍼센트정도입니다.넉넉한 시간을 가지고 재도전 해보십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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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 self 정비도 좋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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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휠빌딩 공구까지 사시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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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건강에 해로울텐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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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가 오길래.. 아침부터 허브 정비를 한답시고.. 뒷바퀴 뜯고 별 쇼(?)를 다했군요..
>>
>>멀쩡한.. 장비는 쓰고 나면 어디로 그렇게 잘 숨어버리는쥐...ㅠ.ㅠ
>>
>>결국.. 뒷바퀴에서 타고 달리기만 하믄.. 띠걱 하는 소리는.. 허브가 아니였네요..ㅠ.ㅠ
>>
>>우짜나. 왜 건드렸나.. 바부...
>>
>>스포크가 하나 풀려서 . 그넘이 돌때마다 띠걱 하는 소리였는데....ㅠㅠ.
>>
>>아.. 띠.. 진짜 열받네..
>>
>>림교정 어케 하면 혼자 한방에 터득(?)할란쥐...ㅠ.ㅠ
>>
>>함 해봤을때.. 좌우 잡으면 상하로 짱구가 되는 끔찍한 경험(?)을 한후..
>>
>>절대 안건드린다 다짐했건만. 이샾 저샾 가서 교정받은것이. 영 맘에 안드네요..ㅠ.ㅠ
>>
>>아직도 짱구라....
>>
>>하여간.. 허브정비하는데. 3시간 .. ㅋㅋ 애들 치닥거리 하라.. 전화받으랴..
>>
>>일보랴.. 간식사다 나르랴.. 어우.. 오늘 진짜.. 비와서 잔차 몬타니. 엄청 스트레스...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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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 self 정비도 좋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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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휠빌딩 공구까지 사시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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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건강에 해로울텐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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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가 오길래.. 아침부터 허브 정비를 한답시고.. 뒷바퀴 뜯고 별 쇼(?)를 다했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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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쩡한.. 장비는 쓰고 나면 어디로 그렇게 잘 숨어버리는쥐...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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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국.. 뒷바퀴에서 타고 달리기만 하믄.. 띠걱 하는 소리는.. 허브가 아니였네요..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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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짜나. 왜 건드렸나.. 바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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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크가 하나 풀려서 . 그넘이 돌때마다 띠걱 하는 소리였는데....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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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띠.. 진짜 열받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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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림교정 어케 하면 혼자 한방에 터득(?)할란쥐...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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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함 해봤을때.. 좌우 잡으면 상하로 짱구가 되는 끔찍한 경험(?)을 한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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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대 안건드린다 다짐했건만. 이샾 저샾 가서 교정받은것이. 영 맘에 안드네요..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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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직도 짱구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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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여간.. 허브정비하는데. 3시간 .. ㅋㅋ 애들 치닥거리 하라.. 전화받으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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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보랴.. 간식사다 나르랴.. 어우.. 오늘 진짜.. 비와서 잔차 몬타니. 엄청 스트레스...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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