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는 혼잡도가 지금보다 더욱 가중될것이 뻔하기 때문입니다.
반대하는 이유
일단 중앙 버스 전용차로제 하면..
1. 버스 타려면 가뜩이나 더러운 서울 공기를 인도도 아닌 매연 캐캐한 중앙선에서 기다려야 한다.
2.강남역 버스 정류장 횡단보도 평소에도 사람 엄청 많은 곳이다...사실상 수용불가
3.결정적으로 차선 하나가 줄어드는 꼴이 된다.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강남역 근처 특히 하나 은행 앞은 서울 근교 같지 않은 근교 대학 통학버스가 줄지어 선다.. 게다가 인천 광역버스에 영통 광역버스.. 모두가 거기에 선다... 함 가 보세요... 줄지어 선 학생들로 통행이 불가한 상황일진데.
시행 된다면 학생 버스도 가운데로 가게 할까요? 버스가 서 있어야 하는데..
결국 시내버스는 중앙에 학생 버스는 인도쪽에...
그럼 좌우 두 차선 먹고 한차선은 승강장이 먹고 남는건 딸랑 두개 차선..
아~~ 이건 불을 보듯 뻔할진데..
조 머시기 하는 분..시장나으리 누구에서 누온 생각인지..
그냥 전용차로만 만들면 되는줄 알고...
교통영향 평가 분명히 했겠지?
불법 좌회전 하는 차들이나 잘 좀 단속하시지.. 밥팅이덜~! 앞으론 조금은 막혀도 터널때문에 기초 지반 무너지고 있는 예술전당쪽으로 다녀야 할듯...
--------------------------------------------------------------
첨언: 오늘 우면산 터널을 처음 통과 해 봤는데.
웃기는 아이러니는... 전체에서 과천쪽 4/5까지는 콘크리트 포장인데..
예술의 전당 바로 아래는 아스팔트...
가만 생각해봤죠...~~ 아~~~! 진동 흡수력이 아스팔트가 낫고 위에 떠받치고 있는 갓을 보호하려는.... 좋아~~! 근데 그다음 또 쓴웃음...
===노면 포장 상태가 울퉁불퉁이라는거...=== 상당히 울퉁불퉁입니다...
오히려 더 진동이 있을것 같은...
반대하는 이유
일단 중앙 버스 전용차로제 하면..
1. 버스 타려면 가뜩이나 더러운 서울 공기를 인도도 아닌 매연 캐캐한 중앙선에서 기다려야 한다.
2.강남역 버스 정류장 횡단보도 평소에도 사람 엄청 많은 곳이다...사실상 수용불가
3.결정적으로 차선 하나가 줄어드는 꼴이 된다.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강남역 근처 특히 하나 은행 앞은 서울 근교 같지 않은 근교 대학 통학버스가 줄지어 선다.. 게다가 인천 광역버스에 영통 광역버스.. 모두가 거기에 선다... 함 가 보세요... 줄지어 선 학생들로 통행이 불가한 상황일진데.
시행 된다면 학생 버스도 가운데로 가게 할까요? 버스가 서 있어야 하는데..
결국 시내버스는 중앙에 학생 버스는 인도쪽에...
그럼 좌우 두 차선 먹고 한차선은 승강장이 먹고 남는건 딸랑 두개 차선..
아~~ 이건 불을 보듯 뻔할진데..
조 머시기 하는 분..시장나으리 누구에서 누온 생각인지..
그냥 전용차로만 만들면 되는줄 알고...
교통영향 평가 분명히 했겠지?
불법 좌회전 하는 차들이나 잘 좀 단속하시지.. 밥팅이덜~! 앞으론 조금은 막혀도 터널때문에 기초 지반 무너지고 있는 예술전당쪽으로 다녀야 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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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언: 오늘 우면산 터널을 처음 통과 해 봤는데.
웃기는 아이러니는... 전체에서 과천쪽 4/5까지는 콘크리트 포장인데..
예술의 전당 바로 아래는 아스팔트...
가만 생각해봤죠...~~ 아~~~! 진동 흡수력이 아스팔트가 낫고 위에 떠받치고 있는 갓을 보호하려는.... 좋아~~! 근데 그다음 또 쓴웃음...
===노면 포장 상태가 울퉁불퉁이라는거...=== 상당히 울퉁불퉁입니다...
오히려 더 진동이 있을것 같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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