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이 이루어지려면 한참 더 걸릴겁니다.
FCV를 따돌리고 회생발전식 하이브리드 차량이 먼저 양산되고 아쉬우나마 팔려나가며 도요타는 2007년까지 전 라인업 회생발전 하이브리드화 한다고 칼을 버득버득 가는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관계 법령과 산업 인프라의 도움 없이도 양산 최강의 연비 (일본 기준 35.5Km/l) 를 자랑하며 [실제 판매] 에 돌입이 가능하니까요.
국내에 전기자동차 생산이 가능한 업체는 몇군데 더 있습니다만, 이 녀석의 클래스가 워낙 애매해서 아직 아무것도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뭐, 그런거죠. 세상 일이란게 워낙 재미 없는게 많아서...
FCV를 따돌리고 회생발전식 하이브리드 차량이 먼저 양산되고 아쉬우나마 팔려나가며 도요타는 2007년까지 전 라인업 회생발전 하이브리드화 한다고 칼을 버득버득 가는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관계 법령과 산업 인프라의 도움 없이도 양산 최강의 연비 (일본 기준 35.5Km/l) 를 자랑하며 [실제 판매] 에 돌입이 가능하니까요.
국내에 전기자동차 생산이 가능한 업체는 몇군데 더 있습니다만, 이 녀석의 클래스가 워낙 애매해서 아직 아무것도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뭐, 그런거죠. 세상 일이란게 워낙 재미 없는게 많아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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