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게 참..모호한데...
공식적으로는 지하철에 자전거를 가지고 탈 수 없습니다.
그게 공식적인 거지...공식적으로는 그렇다는 겁니다.
애매모호한 조항을 만들어 놓아서 조금 껄끄럽습니다만 들고 타는 것 가능합니다.
혹 못 타게 막는 역무원들도 있지만, 어째든 간에..
항상 말이 많은 지하철입니다.
개찰구는 자전거를 통과시킬 수 있는 모형으로 해놓고 자전거를 못가지고 가게 하는 이런..아이러니한 대한민국 지하철입니다.
맨 끝칸이랑, 맨 앞 칸에 끌고 들어가서 타는 것은 가능하지만 사람이 많은 시간은 불가능하리라 봅니다. 너무 민폐를 많이 끼치거든요.
어떻게 법 개정이 안 되나 몰라요.
공식적으로는 지하철에 자전거를 가지고 탈 수 없습니다.
그게 공식적인 거지...공식적으로는 그렇다는 겁니다.
애매모호한 조항을 만들어 놓아서 조금 껄끄럽습니다만 들고 타는 것 가능합니다.
혹 못 타게 막는 역무원들도 있지만, 어째든 간에..
항상 말이 많은 지하철입니다.
개찰구는 자전거를 통과시킬 수 있는 모형으로 해놓고 자전거를 못가지고 가게 하는 이런..아이러니한 대한민국 지하철입니다.
맨 끝칸이랑, 맨 앞 칸에 끌고 들어가서 타는 것은 가능하지만 사람이 많은 시간은 불가능하리라 봅니다. 너무 민폐를 많이 끼치거든요.
어떻게 법 개정이 안 되나 몰라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