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uro님의 말에 동감입니다.....
선진국에선 콩나물시루같은 전철을 전제로 운송수단을 설계하리라 생각지 않습니다.
우리나라두 서서히 선진국을 향해 가는데...
선진정책의 하나인 자전거장려를 위해서두 새로 생기는 전철에는 자전거 동승이 가능토록 조치하는게 타당한게 아닐까요...
아예 그런 사고가 당연하다고 받아들여야 할 싯점이라고 생각합니다...
http://blog.empas.com/yeti58/544083
위에 보시면 잘 나와 있네요... 주인장께 허락없이 펐습니다...
이런 주제가 아직까지도 논의의 대상이 되고 있다는 것은 조금 아쉽습니다.
자전거 동호인 아니 향후에도 자전거를 이용할 모든 사람들을 위하여 어떤 운동이 일어나주고 반향이 되어 새로이 전철이 건설되는 모든 곳에 반영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아울러 휠체어 시설두....
>자전거를 지하철에 놓고 다니면 도착한 지하철 역부터는 걸어가거나 또 차를 타고 다녀야 한다는것을 생각 못하나 봅니다.머리가 나쁘면 직접 자전거를 타면서 체험을 해보기라도 하던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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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전거를 지하철에 휴대 하여 이동할수 있도록 하는것이 돈도 절약되고 교통 분담하는데 많은 공헌을 한다는것을 왜 모르는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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