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에 글 쓰신분과 님의 의견에 공감이 가는 부분이 있네요.
모든 사람들이 자전차를 지하철에 가지고 들어가도록 허용한다면 사람만으로도 복잡한 지하철이 혼잡으로 인하여 북새통을 이룰 것 같고요
님의 의견과 조금 다른 점은 이용료를 받고 사람과 함께 잔차를 이용하게 한다면 아무래도 일반 사람들에게 불편을 초래하고 반발에 부딪칠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이용료를 받고 잔차를 지하철에 실을 수 있도록 하되...객차 맨 뒤칸을 잔차 전용칸으로 만드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문제는 돈을 얼마나 받느냐에 달려 있겠죠...아마 제법 많은 사람들이 이용 할 듯하기도 한데... 이 또한 실현되기는 어렵겠죠...
>자전거를 지하철로 이용할
모든 사람들이 자전차를 지하철에 가지고 들어가도록 허용한다면 사람만으로도 복잡한 지하철이 혼잡으로 인하여 북새통을 이룰 것 같고요
님의 의견과 조금 다른 점은 이용료를 받고 사람과 함께 잔차를 이용하게 한다면 아무래도 일반 사람들에게 불편을 초래하고 반발에 부딪칠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이용료를 받고 잔차를 지하철에 실을 수 있도록 하되...객차 맨 뒤칸을 잔차 전용칸으로 만드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문제는 돈을 얼마나 받느냐에 달려 있겠죠...아마 제법 많은 사람들이 이용 할 듯하기도 한데... 이 또한 실현되기는 어렵겠죠...
>자전거를 지하철로 이용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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