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를 최초 제기하신 분의 답답한 마음 이해 못하는 바는 아니지만
이기적인 마음이 근간을 이루고 있군요. 자신이 구입한 물품에 대한
도난 책임은 개인에게 있는 것 아닌가요. 이것은 누구에게 묻고 말고 할
사항도 아니고 기본적인 상식이라고 생각을 합니다만, 만약 반대로
삼천리 측에서 왜 잔차를 아무런 감시 수단이 없는 곳에 묶어 놓으셨
냐고 묻고 그로 인해 발생하는 분실에 대한 부분을 생각하지 않았냐고
되묻는다면 할말이 없겠습니다. 문제를 제기한 분의 답답한 마음은
알겠으나 이것은 도가 지나친 것 같네요.
>삼천리홈페이지에 올라온 글입니다. 자전거를 분실한것은 안타깝지만..
>(왜! 묶어둔걸 끊고 가지가는지..원..저도 여러차례 당했습니다.)
>자전거를 분실한 것은 개인의과실이라고 저는 생각하는데... 와일드바이크
>회원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
>아래는 그님이 쓰실글을 옮겼습니다.
>
>-----------------------------------------------------------
>No.2267 구입한지 2계월된 자전거를 분실했어요.ㅠ.ㅠ
>
>
> 작성자 : 황윤근 / 등록일자 : 2004-06-09 / 조회 : 23
>첨부 : 첨부파일 없음
>
> 출퇴근할려고 구입한 자전거를 오늘아침 어떤 자식이.
>훔쳐갔더군요..ㅠ.ㅠ
>자전거 세트로 샀는데..
>그 박스안에..자전거랑 ,자전거 바람넣는 펌프랑.자전거 묶어 놓는 체인이랑 다같이 있었는데..
>
>역앞 자전거 주차장에 세워놨습니다.
>전 퇴근길에 거기에 자전거를 세워놨구요.
>다음날 출근 길에 가보니 이게 웬걸..
>자전거가 없어 졌더군요..ㅠ.ㅠ
>
>자동차,가전제품을 구입해도 구입한지 2년간은 무상AS가 돼는걸루 아는데...자전거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합니다.
>
>삼천리도 구입한지 몇개월간은 AS가 된다고 생각하고.
>이렇게 게시판에 하소연 합니다..
>꼭 자전거가 필요해요..
>큰맘먹고 자전거를 구입했는데..2달도 않돼서 분실하다니.
>삼천리의 생각을 듣고 싶습니다..
>
>삼천리 답변>
>
> No. [RE]구입한지 2계월된 자전거를 분실했어요.ㅠ.ㅠ
>
>
> 작성자 : 운영자 / 등록일자 : 2004-06-09 / 조회 : 29
>첨부 : 첨부파일 없음
>
> 자전거 도난이 발생하여 매우 안탑깝게 생각합니다
>
>먼저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자전거 도난은 당사에서도
>어떤방법이 없습니다
>
>상황은 매우 안탑깝습니다만 회사에서 어떤조치를 하기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소비자의 이해를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
>-----------------------------------------------------------------
>No.2274 300원짜리 라이터를 사도.보험이 가입돼있는데.
>
>
> 작성자 : 황윤근 / 등록일자 : 2004-06-10 / 조회 : 10
>첨부 : 첨부파일 없음
>
> 300원짜리 라이터를 사도 보헙에 가입되어있다고. 나오는데.
>자전거는 그런 게 없나보군요..
>
>그럼 삼천리는 자전거를 팔면그만이란 이야기 이군요.
>
>삼천리답변>
>
> No. [RE]300원짜리 라이터를 사도.보험이 가입돼있는데.
>
>
> 작성자 : 운영자 / 등록일자 : 2004-06-10 / 조회 : 5
>첨부 : 첨부파일 없음
>
> 자전거 도난에 관한 사항은 아직 국내에 어떤제도가 없습니다
>
>물론 당사는 자전거 제조물 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만
>그것은 제품의 결함에 관한 내용입니다
>
>감사합니다
>-----------------------------------------------------------------
>
>회원분들 생각은 어떠세요?
>
>
>
>
>
이기적인 마음이 근간을 이루고 있군요. 자신이 구입한 물품에 대한
도난 책임은 개인에게 있는 것 아닌가요. 이것은 누구에게 묻고 말고 할
사항도 아니고 기본적인 상식이라고 생각을 합니다만, 만약 반대로
삼천리 측에서 왜 잔차를 아무런 감시 수단이 없는 곳에 묶어 놓으셨
냐고 묻고 그로 인해 발생하는 분실에 대한 부분을 생각하지 않았냐고
되묻는다면 할말이 없겠습니다. 문제를 제기한 분의 답답한 마음은
알겠으나 이것은 도가 지나친 것 같네요.
>삼천리홈페이지에 올라온 글입니다. 자전거를 분실한것은 안타깝지만..
>(왜! 묶어둔걸 끊고 가지가는지..원..저도 여러차례 당했습니다.)
>자전거를 분실한 것은 개인의과실이라고 저는 생각하는데... 와일드바이크
>회원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
>아래는 그님이 쓰실글을 옮겼습니다.
>
>-----------------------------------------------------------
>No.2267 구입한지 2계월된 자전거를 분실했어요.ㅠ.ㅠ
>
>
> 작성자 : 황윤근 / 등록일자 : 2004-06-09 / 조회 : 23
>첨부 : 첨부파일 없음
>
> 출퇴근할려고 구입한 자전거를 오늘아침 어떤 자식이.
>훔쳐갔더군요..ㅠ.ㅠ
>자전거 세트로 샀는데..
>그 박스안에..자전거랑 ,자전거 바람넣는 펌프랑.자전거 묶어 놓는 체인이랑 다같이 있었는데..
>
>역앞 자전거 주차장에 세워놨습니다.
>전 퇴근길에 거기에 자전거를 세워놨구요.
>다음날 출근 길에 가보니 이게 웬걸..
>자전거가 없어 졌더군요..ㅠ.ㅠ
>
>자동차,가전제품을 구입해도 구입한지 2년간은 무상AS가 돼는걸루 아는데...자전거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합니다.
>
>삼천리도 구입한지 몇개월간은 AS가 된다고 생각하고.
>이렇게 게시판에 하소연 합니다..
>꼭 자전거가 필요해요..
>큰맘먹고 자전거를 구입했는데..2달도 않돼서 분실하다니.
>삼천리의 생각을 듣고 싶습니다..
>
>삼천리 답변>
>
> No. [RE]구입한지 2계월된 자전거를 분실했어요.ㅠ.ㅠ
>
>
> 작성자 : 운영자 / 등록일자 : 2004-06-09 / 조회 : 29
>첨부 : 첨부파일 없음
>
> 자전거 도난이 발생하여 매우 안탑깝게 생각합니다
>
>먼저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자전거 도난은 당사에서도
>어떤방법이 없습니다
>
>상황은 매우 안탑깝습니다만 회사에서 어떤조치를 하기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소비자의 이해를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
>-----------------------------------------------------------------
>No.2274 300원짜리 라이터를 사도.보험이 가입돼있는데.
>
>
> 작성자 : 황윤근 / 등록일자 : 2004-06-10 / 조회 : 10
>첨부 : 첨부파일 없음
>
> 300원짜리 라이터를 사도 보헙에 가입되어있다고. 나오는데.
>자전거는 그런 게 없나보군요..
>
>그럼 삼천리는 자전거를 팔면그만이란 이야기 이군요.
>
>삼천리답변>
>
> No. [RE]300원짜리 라이터를 사도.보험이 가입돼있는데.
>
>
> 작성자 : 운영자 / 등록일자 : 2004-06-10 / 조회 : 5
>첨부 : 첨부파일 없음
>
> 자전거 도난에 관한 사항은 아직 국내에 어떤제도가 없습니다
>
>물론 당사는 자전거 제조물 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만
>그것은 제품의 결함에 관한 내용입니다
>
>감사합니다
>-----------------------------------------------------------------
>
>회원분들 생각은 어떠세요?
>
>
>
>
>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