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어가는 온라인 사기와 그 피해자의 구제작업등으로 인해 제 업무도 너무 많아 졌습니다.
>또한, 구제가 불가능한 경우도 발생할 가능성이 높아짐에 따라 유즈드 마켓을 전면개편하는 작업에 착수하였습니다.
>
>그동안 솔루션을 직접 개발하려고 진행해 왔으나, 엄청난 개발비와 운영비로 개발 포기해야 했습니다.
>그러던중 최근 외부업체에서 수수료만 받고 무료로 제공하는 ASP 서비스를 도입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
>개편은 보름내에 완성될 예정이며, 다음과 같이 개편됩니다.
>
>유즈드마켓은 크게 3가지로 운영됩니다.
>- 원격지간의 거래인 우편,택배거래를 위한 매매보호장치가 채택된 안전거래장터
>- 당사자들간 직접 만나서 거래하는 off-line 직거래 장터(자율거래, 안전장치없음, 모든 거래는 당사자들의 책임)
>- 공식 오프라인 장터 (서울오장터, 부산오장터)
>
>### 매매보호장치가 채택된 안전거래장터의 경우는
>
>1. 모든 온라인상의 우편거래는 매매보호장치를 통해서만 가능하다.
> - 해당 솔루션을 제공해주는 (주)한국사어비페이먼트 주식회사에 1~2.5% 수수료가 청구됩니다. 예) 20만원의 물품일경우 2천원정도 수준
>
>2. 구매자는 카드결제 및 가상계좌로 결재가 가능합니다.
>
>3. 기타 자세한 기능은 추후 공지합니다.
>
>### 직거래 장터의 경우는
>
>1. 직접 당사자들간에 대면하여 만나는 거래만을 올릴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택배나 우편거래는 이유를 막론하고 불허합니다.
>수수료와 택배비를 아끼며, 직접 물건을 확인하고 구매, 판매하실 분들만 이용하는 공간입니다.
>(주) 사이버페이먼트 주식회사에서는 이 과정중에 발생하는 환불이나, 사기사건등에 대한 보상등등 모든 책임과 고객 서비스를 담당합니다.
>
>2. 직거래 장터에서 발생하는 모든 문제(사기행위등)는 거래 당사자간의 책임으로 운영진에서는 개인간의 거래에 절대 관여하지 않으며, 책임이 없습니다.
>
>### 오장터의 경우는
>
>1. 지금보다 더욱 강화된 오프라인 마켓의 역할에 좀 더 충실하게 운영하도록 하겠습니다.
>
>2. 각 지역 오장터의 운영방식은 추후 해당 게시판의 운영진들과 긴밀히 협의하여 발전방향에 대해 모색하여 추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
>
>작업이 완료되기 이전에 다시한번 자세한 개편내용을 공지할테니 좋은 아이디어가 있으신분들은 쪽지로 아이디어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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