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시스템 개편 첫날이라고는 하지만,
아무리 접고 봐줄려고 해도 왕짜증입니다.
여의도에서 오후 5시에 버스를 타고 정자동에 도착하니 8시20분이더군요.
신사동에서 양재역까지 압권이었습니다.
빨간 포장도로 위에 비엔나 쏘세지처럼 줄줄이 엮인 버스들,(이 구간에서만 무려 1시간 이상을 허비했다는) 퇴근시간 승객들을 위해서 간이 소변기라도 버스에 장착해야하지 않을까 느껴졌습니다.
정류장마다 붙어 있는 " 버스를 타도 약속시간을 지킬 수 있다"는 문안은 뻥이될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그런데 이런 현상이 지속되면 자전거 도로로 전용하라고 서울시에 요청할 수 있는 근거가 되려나? 그러면 정말 좋겠다.
아무리 접고 봐줄려고 해도 왕짜증입니다.
여의도에서 오후 5시에 버스를 타고 정자동에 도착하니 8시20분이더군요.
신사동에서 양재역까지 압권이었습니다.
빨간 포장도로 위에 비엔나 쏘세지처럼 줄줄이 엮인 버스들,(이 구간에서만 무려 1시간 이상을 허비했다는) 퇴근시간 승객들을 위해서 간이 소변기라도 버스에 장착해야하지 않을까 느껴졌습니다.
정류장마다 붙어 있는 " 버스를 타도 약속시간을 지킬 수 있다"는 문안은 뻥이될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그런데 이런 현상이 지속되면 자전거 도로로 전용하라고 서울시에 요청할 수 있는 근거가 되려나? 그러면 정말 좋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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