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다들 입장과 생각이 많이 틀려요...
그걸 일일이 소비자가 다 찾아다니면서
권리를 찾아가야하는 현실이 안타깝군요..
>어제 글이 너무 긴것 같으니
>오늘은 짧게 쓸게요
>
>어제 대구지점에 전화해서 물어보니
>삼천리자전거는 자전거를 수거해가지 않는다고 함...
>자기는 모르니 대리점이랑 환불에 대해 합의하라고 함
>환불해주는 금액도 탔는만큼 빼라고 함
>대리점에는 자전거를 수리해서 중고로 다시 판매하라고함
>
>
>오늘 아침부터 삼천리 본사 as팀장에게 전화해서 확인했는데
>본사에서는 대리점에서 환불을 해줄경우에 대리점에 출고가를 주고 수거를 해가겠다고 약속함
>그러니 대리점에서만 판매이윤을 포기한다면 100%환불도 가능하다고 함
>
>
>
>
>뭡니까 이게... ㅡ.ㅡ;
>본사와 지사가 따로 노는것 아닙니까...
>삼천리 나빠요
>
>
>
>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