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엑스팟관리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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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화주신데로 게시판에 올려주신 글 잘 읽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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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문의주신 주문건은 판매자님께서 물품등록 후 구매자님께서 구매/결제까지 하여 주신 건이셨습니다.
> 오늘(7/8) 판매자님과 통화결과 도입초기이다보니 이용방법을 숙지 하시지 못한채 직거래를 하시게 되셨다고 합니다.
> 따라서, 판매자님께서 판매취소를 하여 주셨으며 해당건에 대해 패널티(신용도하락)를 받으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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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엑스팟에서 제공하고있는 안전거래는 쇼핑몰이 아닌 사기 및 부정 거래를 방지 하기 위한 거래 중계 서비스 입니다.
> 따라서, 패널티 이외에 실제 물품거래 및 거래 취소에 대해서 개입 할 수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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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쇼핑몰이 아닌 개인과 개인간의 거래이다보닌 사정상 취소하시는 경우가 다양하게 발생되고 있습니다.
> 안전거래는 패널티를 통해 거래취소비율을 낮출수는 있으나 근본적으로 막을 수는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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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고객님께 환불 시 드는 이체수수료와 가상계좌 이용수수료의 경우 현재 엑스팟에서 부담하고 있습니다.
> 허나, 처음 구매자님께서 가상계좌로 입금하실 때 발생되는 이체수수료의 경우 거래성사시에는 구매자님부담 이십니다.
> 거래 불발시에는 번거로우시더라도 불발사유에 따라 판매자님과 처음 입금시 발생하신 이체수수료 보상여부를 합의하여 주셔야합니다.
> -이체수수료의 경우 은행에서 부과하는 수수료이므로 입금하실 때 우리은행 ATM/CD기를 통해 무통장입금하여 주시면 수수료가 부과되지않습니다.
> -구매하실때에 판매자님의 취소이력을 확인하여 주시고, 입금 전 판매자님께 연락을 통한 확인을 하시면 판매취소에 따른 이체 수수료손해를 줄이실 수 있는 방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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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어제 이용방법도 문의주셨고, 안전거래에 대한 기대를 많이 해주셨는데 이번 거래건이 만족스럽지 못하게 종료된점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 도입초기라 예상하지 못했던 많은 문제점/ 개선점이 발생되고있습니다. 많이 도와주세요.
> 더욱 신뢰성 있는 안전거래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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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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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스팟 관리자님 본인정보공개나 하시고 글올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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