왈바 첫페이지를 장식하는 리콜 제품 수입상에 경의를 표합니다.
수입상보다 더 적극적인 잔차샵의 자체 AS와 서비스에도 경의를 ...
그리고 신문화 상품수입에 고생하시는 양심적 수입상에 박수를 ...
메이저 잔차회사는 워런티제도와 AS및 부품 확보가 생명입니다.
선진국에서는 이것없이는 상거래 불가능 , 영업을 할 수 없습니다.
허가 취소및 영업 정지를 당하게 되지요.
우리 자동차 수출이 지난시절 격은 어려움이 바로 그것이었죠.
그런데 메이저 잔차회사들이 자기나라 홈페이지는
AS와 워런티에 대한 글로 빼곡히 장황한데
국내 수입사이트에는 빼라고 했는지 단한줄도 없내요.
자전거 부속의 결함으로 인한 사망사고에 관한
저들의 판례를 우리가 모른다고 생각하거나 ,숨기는 것이지요
운행중 안장의 레일 갑자기 이탈, 강으로 추락한 사실을
전문조사로 밝혀내고 보상을 받았다면 그건 달나라 일까요.
캐리어의 제품결함으로 뒤따라오던 자동차가 들이받고
탑승자 가족이 모두 사망했다면 그건 저들에게만 있는 일인가요.
바로 우리에게도 곧 옵니다.
그리고 준비하지 않으면 저들의 제품결함으로
우리의 친구들과 후배들이 당할수도 있습니다.
메이저 회사는 연간 재판에 드는 엄청난 변상비용과
생명을 담보로 하여 제품 아 업글되고 가격이 오를고 있습니다
2004년...... 우리 왈바식구들에게 안전한 잔차문화를 위한
수입상 혹은 판매자의 지속적인 제품 관리는 필수라는 생각이 듭니다.
대리점이 판매하고 본사가 완벽AS를 해야합니다..
우리의 지불한 제품가격에는 이미 그와 같은 비용이 산정 되어 있습니다.
부속 하나 얻을려고 수입상에 돈주고 구걸을 하는게 현실 입니다.
그동안 국내 공산품 AS가 좋아지면서
수입 공산품은 AS 는 서비스가 전무하거나
아예 계약시 물품 하나 하나에 포함되는 AS를 포기하는 수입상이 많아
국내 수입상에 대한 일제 단속이 시급한 상황입니다.
사실 이쯤이면 블랙마켓이 되는 것이죠.
최근 세계적인 회사들이 국내에서 자리를 점점 잃어가고 있는 것도
바로 AS와 서비스에서의 국내 회사에 자주 비교가 되기 때문입니다.
대표적으로 외국 전자제품이나 ,외제 자동차를 한번 사용하거나 ,기스라도
내어 본의아니게 동참하신분 이라면 외제차 옆에 와도 재수 없달정도니....
그 비용과 대책 없음은 하늘을 찌릅니다.
그러나 그부분을 간파한 훌륭한 수입상도 있습니다.
요즘 아이리버로 서비스 견학가는 사람들이 많다고 합니다.
쥬스와 냉커피 탄산 음료는 냉장고에 가득 이고
제품은 대기업에 차별화 한
적극적 서비스와 디자인 공략 으로
현재 추월을 막을 mp3가 없다고 합니다.
소니면 3만원쯤 할 케이스가 2000원 3000원
그리고 멀리서 온 고객은 고객카드 확인 하고 멀리서 왔다고 무상서비스....
그러니 지금 한국에다 워런티와 서비스를 교육할
외국회사는 이제 없을 듯 합니다.
자동차 수출 호황에도 이유가 있죠.
그러니 좋은 잔차 타다 이런 문제에 자주 열 받게 됩니다..
비용지불이 끝난 제품에 AS는 커녕 서비스는 아예 없고
장황한 설교와 변명이 궁색 할쯤 전화를 내리죠.
부디 다음세대와 후배들을 위해
건겅한 수입상만이 살았으면 합니다.
왜냐면 그들도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들이 있을테니까요.
불편한점 있으시면 리플 주세요. 감사합니다.
수입상보다 더 적극적인 잔차샵의 자체 AS와 서비스에도 경의를 ...
그리고 신문화 상품수입에 고생하시는 양심적 수입상에 박수를 ...
메이저 잔차회사는 워런티제도와 AS및 부품 확보가 생명입니다.
선진국에서는 이것없이는 상거래 불가능 , 영업을 할 수 없습니다.
허가 취소및 영업 정지를 당하게 되지요.
우리 자동차 수출이 지난시절 격은 어려움이 바로 그것이었죠.
그런데 메이저 잔차회사들이 자기나라 홈페이지는
AS와 워런티에 대한 글로 빼곡히 장황한데
국내 수입사이트에는 빼라고 했는지 단한줄도 없내요.
자전거 부속의 결함으로 인한 사망사고에 관한
저들의 판례를 우리가 모른다고 생각하거나 ,숨기는 것이지요
운행중 안장의 레일 갑자기 이탈, 강으로 추락한 사실을
전문조사로 밝혀내고 보상을 받았다면 그건 달나라 일까요.
캐리어의 제품결함으로 뒤따라오던 자동차가 들이받고
탑승자 가족이 모두 사망했다면 그건 저들에게만 있는 일인가요.
바로 우리에게도 곧 옵니다.
그리고 준비하지 않으면 저들의 제품결함으로
우리의 친구들과 후배들이 당할수도 있습니다.
메이저 회사는 연간 재판에 드는 엄청난 변상비용과
생명을 담보로 하여 제품 아 업글되고 가격이 오를고 있습니다
2004년...... 우리 왈바식구들에게 안전한 잔차문화를 위한
수입상 혹은 판매자의 지속적인 제품 관리는 필수라는 생각이 듭니다.
대리점이 판매하고 본사가 완벽AS를 해야합니다..
우리의 지불한 제품가격에는 이미 그와 같은 비용이 산정 되어 있습니다.
부속 하나 얻을려고 수입상에 돈주고 구걸을 하는게 현실 입니다.
그동안 국내 공산품 AS가 좋아지면서
수입 공산품은 AS 는 서비스가 전무하거나
아예 계약시 물품 하나 하나에 포함되는 AS를 포기하는 수입상이 많아
국내 수입상에 대한 일제 단속이 시급한 상황입니다.
사실 이쯤이면 블랙마켓이 되는 것이죠.
최근 세계적인 회사들이 국내에서 자리를 점점 잃어가고 있는 것도
바로 AS와 서비스에서의 국내 회사에 자주 비교가 되기 때문입니다.
대표적으로 외국 전자제품이나 ,외제 자동차를 한번 사용하거나 ,기스라도
내어 본의아니게 동참하신분 이라면 외제차 옆에 와도 재수 없달정도니....
그 비용과 대책 없음은 하늘을 찌릅니다.
그러나 그부분을 간파한 훌륭한 수입상도 있습니다.
요즘 아이리버로 서비스 견학가는 사람들이 많다고 합니다.
쥬스와 냉커피 탄산 음료는 냉장고에 가득 이고
제품은 대기업에 차별화 한
적극적 서비스와 디자인 공략 으로
현재 추월을 막을 mp3가 없다고 합니다.
소니면 3만원쯤 할 케이스가 2000원 3000원
그리고 멀리서 온 고객은 고객카드 확인 하고 멀리서 왔다고 무상서비스....
그러니 지금 한국에다 워런티와 서비스를 교육할
외국회사는 이제 없을 듯 합니다.
자동차 수출 호황에도 이유가 있죠.
그러니 좋은 잔차 타다 이런 문제에 자주 열 받게 됩니다..
비용지불이 끝난 제품에 AS는 커녕 서비스는 아예 없고
장황한 설교와 변명이 궁색 할쯤 전화를 내리죠.
부디 다음세대와 후배들을 위해
건겅한 수입상만이 살았으면 합니다.
왜냐면 그들도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들이 있을테니까요.
불편한점 있으시면 리플 주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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