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좀 안좋은 일이 있어서 제가 흥분한거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여튼 변속기에서 1:1 이 아닌 쉬프터에서 1:1 로 변속해주는 겁니다. 사용해본 결과 변속은 확실히 빠르게 됩니다. 그리고 제가 해봤을땐 시마노보다 캐이블 교체할때 훨씬 수월하게 했습니다.
>비젼님 이건 리뷰를 여쭤보는거지 변속 방식에 대해 여쭤보는것이 아닙니다
>
>>Q&A 게시판이 폼으로 있습니까??
>>
>>그리고 리뷰는 리뷰를 읽는곳이지 질문을 올리는곳이 아닙니다.
>>
>>변속쉬프터에서 1:1 로 변속을 해주는 겁니다.
>>
>>
>>>흔히 최상이라구 하시는 변속기를 허접 잔차에 장착하기엔 너무 먼 당신인거 같아서 고민 중입니다..
>>>
>>>스램의 최대 장점인 1:1 변속 반응에 반해서 구입 고민 중입니다..
>>>
>>>물론 레버도 스램을써야 제 성능이 나오겠져...^^;;
>>>
>>>혹시 스램 사용해보시구 좋은신분은 간단하게 댓글을...
>>>
>>>립뷰보단 이런 곳에 올리는게 빨리 알수있을것 같아서요..
>>>
>>>그럼 더운데 즐라하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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죄송합니다. 여튼 변속기에서 1:1 이 아닌 쉬프터에서 1:1 로 변속해주는 겁니다. 사용해본 결과 변속은 확실히 빠르게 됩니다. 그리고 제가 해봤을땐 시마노보다 캐이블 교체할때 훨씬 수월하게 했습니다.
>비젼님 이건 리뷰를 여쭤보는거지 변속 방식에 대해 여쭤보는것이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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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A 게시판이 폼으로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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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리뷰는 리뷰를 읽는곳이지 질문을 올리는곳이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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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속쉬프터에서 1:1 로 변속을 해주는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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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흔히 최상이라구 하시는 변속기를 허접 잔차에 장착하기엔 너무 먼 당신인거 같아서 고민 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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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램의 최대 장점인 1:1 변속 반응에 반해서 구입 고민 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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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론 레버도 스램을써야 제 성능이 나오겠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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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혹시 스램 사용해보시구 좋은신분은 간단하게 댓글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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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립뷰보단 이런 곳에 올리는게 빨리 알수있을것 같아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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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 더운데 즐라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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