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엔진이 아반테 급일 때 중량천에서 여자 인라인 선수와 잠깐 시합한 적이 있는데, 약 3킬로 미터 였습니다. 저는 점점 지쳐가는데, 인라인 선수 까딱 없더군요. 제가 앞에서 길 터 주었다고 인사하고 가더군요. 후에 인라인 잘 타는 학생에게 물었더니 인라인 40킬로 나온답니다. 인라인 마라톤 대회도 있잖아요. 제가 볼 때는 님의 엔진 성능에 따라 승패가 좌우 될 것 같습니다. 준 데모급 선수면 보통은 아닌데, 아무튼 mtb의 명예를 걸고 화이팅 입니다.
바퀴 둘레 차이가 얼만데, 고 조금한 바퀴한테 쥐면 말이 아니지요. 그런데 그 쪽은 바퀴가 다섯개 군요.
제 생각에 작전은 선수 서지 마시고 뒤만 졸졸 따라가다가 결승점 500미터 정도 남겨두고 죽어라 쎄리 밟으면 되지 않을 까요. 인라인 최고 시속은 자전거 못 따라 갑니다. 아니면 심리전을 이용해서 처음 시작하자 마자 죽어라 쎄리 밟아서 일지감치 뚝 떨어트려서 자포자기 하게 만드십시오. 제가 볼 때는 전자가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일단 도핑부터 하세요. 커피 5잔, 탄수화물 겁나게 많이 먹고 화이팅. 그리고 결과 꼭 알려주세요. 겁나게 궁금합니다.
바퀴 둘레 차이가 얼만데, 고 조금한 바퀴한테 쥐면 말이 아니지요. 그런데 그 쪽은 바퀴가 다섯개 군요.
제 생각에 작전은 선수 서지 마시고 뒤만 졸졸 따라가다가 결승점 500미터 정도 남겨두고 죽어라 쎄리 밟으면 되지 않을 까요. 인라인 최고 시속은 자전거 못 따라 갑니다. 아니면 심리전을 이용해서 처음 시작하자 마자 죽어라 쎄리 밟아서 일지감치 뚝 떨어트려서 자포자기 하게 만드십시오. 제가 볼 때는 전자가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일단 도핑부터 하세요. 커피 5잔, 탄수화물 겁나게 많이 먹고 화이팅. 그리고 결과 꼭 알려주세요. 겁나게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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