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리고 AS는 본사에 부서를 두어 처리되어야 합니다.
>아직 한국 수입상은 본사와 정식 익스크루시브 계약이 없는
>보따리상이 대부분...AS 없는 조건으로 싸게만 수입하니 ,
>계약시 워런티 부분이 누락되어 , 국내 자체보상이 대부분...
>이점을 다시 소매상에게 미뤄버리는 것 같습니다.
>자동차 가격의 잔차에 말도 안되는 AS 입니다.
>
>AS가 잘안되는 회사와 잘 안되는 회사 의 경험을 서로 공유해서
>AS안되는 물건은 이땅에 발을 붙히지 못하게 해야합니다.
>하루가 멀다하고 수입상의 횡포가 속출 ...
>좋은 맘으로 즐겁게 타다 김이 자주새버리내여....
>잔차는 김새면 못 탑니다.
>자 빨리 이심각한 빵구를 좀 때워야 될텐데...
>수입상 횡포로 김샌데는 한국산 패치가 좋을까요....
>
보따리식 수입상들은 없는것으로 아는데요.^^
어느 수입상이든 본사와 A/S계약이 되어 있는것으로 압니다.
물론 다른 회사 제품이라면 그 해당 수입사로 A/S를 의뢰 하면 해주던데.....
뭔가 잘못 알고 계신듯 하군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