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사용하던 첼로5003과는 타던 감이 180도 달랐다.
우선 잔차가 가벼워(11키로 후반 아님 정확히재보니 중반/11.4 Kg)
상당한 속도의 탄력을
받았으며 허브가 구름성이 시마노허브XT보단
현격하게 우수하다는 것을 바로 느꼈다.
그리고 확실히 타이어가 얇아야 속도가 더 잘나다는것
이제야 몸소 체험했다
잔차에서 잡소리나 기타이상한 문제점이 없었으며
변속또한 정확히 되었다. 전주인분께서 잔차 확실하게
관리해주었고 무게에 신경쓴면이 많이 엿보인다.
정말 잘 샀다는 기분이 든다.
가장맘에 드는것 정말 가볍다는것
앞으로 시드월컵으로 업글하면 ...
상상만 해도,,,으흐흐
밟는데로 나간다는 말이 옳을정도 ~~~!
애마야 ~~! 나와 평생 함께해주렴
우선 잔차가 가벼워(11키로 후반 아님 정확히재보니 중반/11.4 Kg)
상당한 속도의 탄력을
받았으며 허브가 구름성이 시마노허브XT보단
현격하게 우수하다는 것을 바로 느꼈다.
그리고 확실히 타이어가 얇아야 속도가 더 잘나다는것
이제야 몸소 체험했다
잔차에서 잡소리나 기타이상한 문제점이 없었으며
변속또한 정확히 되었다. 전주인분께서 잔차 확실하게
관리해주었고 무게에 신경쓴면이 많이 엿보인다.
정말 잘 샀다는 기분이 든다.
가장맘에 드는것 정말 가볍다는것
앞으로 시드월컵으로 업글하면 ...
상상만 해도,,,으흐흐
밟는데로 나간다는 말이 옳을정도 ~~~!
애마야 ~~! 나와 평생 함께해주렴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