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게 구매자가 많았다면 정말 구입할 수 있었을지도 모릅니다.
이런생각하는건 솔직히 나쁜생각이지만 디지털 카메라가 그런 사건들이 있었죠.
몇십만원 싸게 어이없는 가격에 잘못올려놓음에도 불구하고 소비자에게 전부 다 공급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구매 포기한 소비자에겐 사은품을 주었구요..
대기업은 기업이미지를 위해서는 그 정도의 손해는 감수하여야 한다고 생각하나 봅니다. 물론 그 직원은 바로 징계조치 당했겠죠.
오늘 그 자전거 가격 올린 직원은 참 운이 좋은거네요 그러고보니^^
>67만원에 살려고 하면 도둑이죠^^
>
>그런데 오늘 구입신청을 했습니다. ㅎㅎㅎ
>어디서 그렇게 싸게 파는가 궁금하실 겁니다.
>그러나 지금은 그렇게 팔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제가 구매신청을 하고 나니 바로 가격이 10배로 오르더군요
>
>대충 아시겠죠
>
>사건의 전모는 이렇습니다.
>
>아침에 인터넷을 돌아 다니다가 우연히 한 쇼핑몰에서 스페셜라이즈 s-work epic disk를 67만원에 팔고 있더군요
>시중가격:870000원에 할인가:670000원으로 나와 있더군요
>전 제 눈을 의심했습니다.
>
>그래서 다른 쇼핑몰과 비교를 해보니 거의 10배가 싸더군요
>대충 짐작은 했습니다. "분명히 관리자가 0을 하나 빼먹었구나"
>그러나 저의 마우스는 구매버튼을 누르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Flow에 따라 구매완료를 했고 쇼핑몰로 전화를 했습니다. 구매신청을
>했으니 오늘 입금하겠다고 그랬더니 토요일에 받으실수 있게 바로 발송을
>하신다고 하더군요 전 기분이 좋았습니다.
>
>그러나 그 기분은 오래가지 못했습니다.
>약 20분뒤에 바로 전화가 오더군요 가격이 잘못 기재되었다는.....
>
>일단 전 "자전거를 보내주세요" 라고 한마디를 던졌더니 그쪽에서 그 자전거는
>xtr급인데 어떻게 그 가격이 나오냐며 다른 자전거를 보시라고 아주아주 친절하게 말씀해주시더군요
>
>저도 이미 예상을 했기에 주문을 취소해달라고 말하고 전화를 끊었습니다.
>물론 확인을 해보니 바로 수정이 되었더군요 6,700,000원으로 ....
>
>잠시지만 그렇게 비싼 자전거가 내 수중에 들어올수 있을 수도 있다는
>기대감에 기분은 좋았습니다. 가끔 이런 상황이 인터넷 쇼핑몰에서
>발생된다고 들었습니다. 사실을 알고도 일부러 구매신청을 하는사람들은
>조금은 나쁜마음이 있을 꺼라 생각했는데 바로 오늘 저가 그런 행동을
>했네요
>
>이렇게 한번 실수를 하면 앞으로 그 쇼핑몰 관리자는 절대 그런 실수를
>하지 않겠죠. 또 하면 그땐 정말로 결제까지 해버릴까요?
>
>재미있는 경험이었습니다.
>(쇼핑몰 관리자는 짜증나는 아침이였겠죠. 죄송했습니다. 꾸벅)
>
>
>
>
>
>
>
이런생각하는건 솔직히 나쁜생각이지만 디지털 카메라가 그런 사건들이 있었죠.
몇십만원 싸게 어이없는 가격에 잘못올려놓음에도 불구하고 소비자에게 전부 다 공급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구매 포기한 소비자에겐 사은품을 주었구요..
대기업은 기업이미지를 위해서는 그 정도의 손해는 감수하여야 한다고 생각하나 봅니다. 물론 그 직원은 바로 징계조치 당했겠죠.
오늘 그 자전거 가격 올린 직원은 참 운이 좋은거네요 그러고보니^^
>67만원에 살려고 하면 도둑이죠^^
>
>그런데 오늘 구입신청을 했습니다. ㅎㅎㅎ
>어디서 그렇게 싸게 파는가 궁금하실 겁니다.
>그러나 지금은 그렇게 팔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제가 구매신청을 하고 나니 바로 가격이 10배로 오르더군요
>
>대충 아시겠죠
>
>사건의 전모는 이렇습니다.
>
>아침에 인터넷을 돌아 다니다가 우연히 한 쇼핑몰에서 스페셜라이즈 s-work epic disk를 67만원에 팔고 있더군요
>시중가격:870000원에 할인가:670000원으로 나와 있더군요
>전 제 눈을 의심했습니다.
>
>그래서 다른 쇼핑몰과 비교를 해보니 거의 10배가 싸더군요
>대충 짐작은 했습니다. "분명히 관리자가 0을 하나 빼먹었구나"
>그러나 저의 마우스는 구매버튼을 누르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Flow에 따라 구매완료를 했고 쇼핑몰로 전화를 했습니다. 구매신청을
>했으니 오늘 입금하겠다고 그랬더니 토요일에 받으실수 있게 바로 발송을
>하신다고 하더군요 전 기분이 좋았습니다.
>
>그러나 그 기분은 오래가지 못했습니다.
>약 20분뒤에 바로 전화가 오더군요 가격이 잘못 기재되었다는.....
>
>일단 전 "자전거를 보내주세요" 라고 한마디를 던졌더니 그쪽에서 그 자전거는
>xtr급인데 어떻게 그 가격이 나오냐며 다른 자전거를 보시라고 아주아주 친절하게 말씀해주시더군요
>
>저도 이미 예상을 했기에 주문을 취소해달라고 말하고 전화를 끊었습니다.
>물론 확인을 해보니 바로 수정이 되었더군요 6,700,000원으로 ....
>
>잠시지만 그렇게 비싼 자전거가 내 수중에 들어올수 있을 수도 있다는
>기대감에 기분은 좋았습니다. 가끔 이런 상황이 인터넷 쇼핑몰에서
>발생된다고 들었습니다. 사실을 알고도 일부러 구매신청을 하는사람들은
>조금은 나쁜마음이 있을 꺼라 생각했는데 바로 오늘 저가 그런 행동을
>했네요
>
>이렇게 한번 실수를 하면 앞으로 그 쇼핑몰 관리자는 절대 그런 실수를
>하지 않겠죠. 또 하면 그땐 정말로 결제까지 해버릴까요?
>
>재미있는 경험이었습니다.
>(쇼핑몰 관리자는 짜증나는 아침이였겠죠. 죄송했습니다. 꾸벅)
>
>
>
>
>
>
>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