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는 산이나 로드중 어느쪽을 더 많이 타느냐에 따라 선택의 여지가 달라지겠지요,
비슷하게 탄다면 1.9짜리 타이어를 사용하면 산이나 로드 두가지 모두 무난하게 수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1.9이상을 끼고도 200키로 이상의 장거리를 뛰는 사람들이 있으니까요.
로드에서 2.2와 1.9의 차이는 상당히 많을 것입니다.
>현재 타고있는자전거 타이어가 2.2인데요.아스팔트에서 아무리 속도를내도 30km~35km정도에요,사실 이정도의
>
>속도는 한 10분을 유지하기 힘들고,또 맛바람이라도 치면,더 힘들져.평균속도가 20km입니다.
>
>사실 저를 추월해서 가는님들을보면 따라잡고싶어서,속도를 내도 유지하기힘들더군요
>
>언제쯤 날라다닐수있을까? 아니면 1.9정도로 타야를 줄이면 날라다닐수있을까요?
비슷하게 탄다면 1.9짜리 타이어를 사용하면 산이나 로드 두가지 모두 무난하게 수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1.9이상을 끼고도 200키로 이상의 장거리를 뛰는 사람들이 있으니까요.
로드에서 2.2와 1.9의 차이는 상당히 많을 것입니다.
>현재 타고있는자전거 타이어가 2.2인데요.아스팔트에서 아무리 속도를내도 30km~35km정도에요,사실 이정도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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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는 한 10분을 유지하기 힘들고,또 맛바람이라도 치면,더 힘들져.평균속도가 20km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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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저를 추월해서 가는님들을보면 따라잡고싶어서,속도를 내도 유지하기힘들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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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제쯤 날라다닐수있을까? 아니면 1.9정도로 타야를 줄이면 날라다닐수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