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쨌든 대금 지불하지 않으면 물건 안주면 되지..
돈이 얼마나 되길래 그 돈에 떠는지..
'누가 돈 안준다고 해서 당신한테 물건 못준다..'
정말 고객한테 할소리 인가요??
함부로 그런 이야기를 내뱉으면 영업사원 자질이 없는거죠~~
영업 계속 하려면 말도 신중하게 해야 합니다..
저같으면 그런 이야기 들으면 바로 그 영업사원의 팀장한테 전화합니다..
설사 돈 안주는게 무섭더라도 말을 고로코롬 하면 안되죠..
'재고 부족으로 매출 일정액 이하인 고객에게는 물건 공급히 힘들수도 있다.. 그러니까 많이 팔아라!!'
'일시적인 품절현상이다.. 정상화 되려면 좀 기다려야 한다.'
'가격을 너무 싸게 팔아서 문제다.. 가격을 올리면 공급해주겠다.. 등등..'
말은 만들어 내기 마련인데..
돈이 얼마나 되길래 그 돈에 떠는지..
'누가 돈 안준다고 해서 당신한테 물건 못준다..'
정말 고객한테 할소리 인가요??
함부로 그런 이야기를 내뱉으면 영업사원 자질이 없는거죠~~
영업 계속 하려면 말도 신중하게 해야 합니다..
저같으면 그런 이야기 들으면 바로 그 영업사원의 팀장한테 전화합니다..
설사 돈 안주는게 무섭더라도 말을 고로코롬 하면 안되죠..
'재고 부족으로 매출 일정액 이하인 고객에게는 물건 공급히 힘들수도 있다.. 그러니까 많이 팔아라!!'
'일시적인 품절현상이다.. 정상화 되려면 좀 기다려야 한다.'
'가격을 너무 싸게 팔아서 문제다.. 가격을 올리면 공급해주겠다.. 등등..'
말은 만들어 내기 마련인데..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