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분들께서 이미 생각하고 계신지 모르겠는데 마일리지 종류와 유료서비스 종류를 이원화하면 문제가 없을 듯 합니다.
예를 들어,
A 형 마일리지 :
가입시 초기 포인트 : 0
포인트 획득 방법 : 현금 (현금을 맡기는 만큼 일종의 할인이나 보너스 포인트 제공이 필요할 듯)
사용가능 서비스 : 1 종, 2 종 유료서비스
현금 반환가능성 : 유료서비스 제공 중지시 가능
B 형 마일리지 :
가입시 초기 포인트 : 3000 ?
포인트 획득 방법 : 왈바 콘텐츠에 기여시 (명예의 전당 글 등록시,와일드바이크 공식기사로 채택시 등등)
사용가능 서비스 : 2 종 유료서비스
현금 반환가능성 : 불가
1 종 유료서비스 :
교통사고 전문컨설팅 의뢰, 공동구매 참여시 포인트로 결재, 각종 현물 구입시 결재수단,
도난이나 사기사건시 수사협조 등.
2 종 유료서비스 :
자전거 등록, 도난자전거 등록, 일반거래장터 매물 등록 등
예를 들어,
A 형 마일리지 :
가입시 초기 포인트 : 0
포인트 획득 방법 : 현금 (현금을 맡기는 만큼 일종의 할인이나 보너스 포인트 제공이 필요할 듯)
사용가능 서비스 : 1 종, 2 종 유료서비스
현금 반환가능성 : 유료서비스 제공 중지시 가능
B 형 마일리지 :
가입시 초기 포인트 : 3000 ?
포인트 획득 방법 : 왈바 콘텐츠에 기여시 (명예의 전당 글 등록시,와일드바이크 공식기사로 채택시 등등)
사용가능 서비스 : 2 종 유료서비스
현금 반환가능성 : 불가
1 종 유료서비스 :
교통사고 전문컨설팅 의뢰, 공동구매 참여시 포인트로 결재, 각종 현물 구입시 결재수단,
도난이나 사기사건시 수사협조 등.
2 종 유료서비스 :
자전거 등록, 도난자전거 등록, 일반거래장터 매물 등록 등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