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드레일러의 차이점이 엄청 나더군요.
시마노 뒷변속기의 흔들림이 상당히 커서 체인이 마구 춤을 춥니다.
그리하여 체인스테이에 많은 충격을 가하게 됩니다.
그러나 슬람의 뒤변속기 유격은 시마노의 3/1도 안되는 유격으로
체인의 흔들림이 현저히 적고 변속이 상당히 부드럽고 빠르지요.
확인해 보시면 압니다.^^
저역시 슬람 메니아 입니다.^^
>
>세팅의 편리함...SRAM은 설치도 간편해요~!
>
>
>이상오님 나중에 이런 변속도 해 보세요..
>
>앞, 뒤 변속을 동시에.... 앞 1---->2,3으로, 뒤 1-->9로...
>변속감 죽입니다.. 체인라인이 바로 역으로 바뀌어 버립니다.
>
>마치 걸래짜듯이..
>반대의 상황도... ㅎㅎㅎ
>
>극단적인 변속은 거의 할 일이 없지만.. 앞 한단 뒤 더댓단 변속은 할 일이 가끔 있거든요..
>
>주문한 분이 펑크내서리...(열받네) 하나 더 있는데...팔아뿌야지..
>
>아무튼 전 안티 쒸마넘~! SRAM 매니아~!...
>
>무게에 연연하지 않고(제 스텔스가 12키로가 넘으므로) 과감히 XTR 스프라킷을 빼버렸습니다..
>전에 토맥님으로부터 싸게 구입한 SRAM 스프라킷을 장착~!
시마노 뒷변속기의 흔들림이 상당히 커서 체인이 마구 춤을 춥니다.
그리하여 체인스테이에 많은 충격을 가하게 됩니다.
그러나 슬람의 뒤변속기 유격은 시마노의 3/1도 안되는 유격으로
체인의 흔들림이 현저히 적고 변속이 상당히 부드럽고 빠르지요.
확인해 보시면 압니다.^^
저역시 슬람 메니아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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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팅의 편리함...SRAM은 설치도 간편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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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상오님 나중에 이런 변속도 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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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 뒤 변속을 동시에.... 앞 1---->2,3으로, 뒤 1-->9로...
>변속감 죽입니다.. 체인라인이 바로 역으로 바뀌어 버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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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치 걸래짜듯이..
>반대의 상황도... ㅎ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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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극단적인 변속은 거의 할 일이 없지만.. 앞 한단 뒤 더댓단 변속은 할 일이 가끔 있거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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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한 분이 펑크내서리...(열받네) 하나 더 있는데...팔아뿌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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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튼 전 안티 쒸마넘~! SRAM 매니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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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게에 연연하지 않고(제 스텔스가 12키로가 넘으므로) 과감히 XTR 스프라킷을 빼버렸습니다..
>전에 토맥님으로부터 싸게 구입한 SRAM 스프라킷을 장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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