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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자 분께서..

스톰2004.10.18 13:13조회 수 345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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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이곳에 물건 몇개를 팔고 사고 하였읍니다만..

판매자 분께서 좀더 세심하게

전화받기 곤란한 경우에는 문자 또는 왈바쪽지로만 연락 바람.
또는 전화(연락)가능한 시간 오전9시에서 오후6시

등등 자세한 내용을 쓰셨으면 그리 문제가 되지 않았을 것 같읍니다.

판매할때 구매당시가격,판매가격, 연식, 상태(사진첨부), 판매방법, 배송료, 연락방법 등 기본적인 사항이라고 생각됩니다만, 판매자분들께서 많이들 빠트리는 것 같읍니다. 이기회에 일정한 형식을 마련해 보는 것도 좋을지도..

이번경우에도 연락방법과 가능한시간대를 올렸는데도 문자를 보냈다면 구매자 분께서 매우 잘못된 행동이라 생각됩니다만, 그러한 내용이 없었다면 늦은 시간대이기는 하지만 문자를 보낸것이 아주큰 잘못이라고는 생각되지 않읍니다.

서로간에 이해하는 마음과 그리고 표현은 말이던 문자이던 정확히 해주는 것이 좋다고 생각됩니다.

>마켓에 안장팔려고 올렸었는데
>연락이 없더군요..
>사진을 늦게 올려선가,
>가격이 좀 높나..그렇게 여기구 있었죠
>
>어제 밤 늦게까지 일좀 하고
>뒤척이다 겨우 잠들었는데..
>핸드폰에서 계속 딩~동~거리더군요..
>ㅡ메세지 확인할때까지 계속 울리는데 방법을 몰라 바꾸지 못하고 있습니다 ㅡ,.-;;
>새벽 3시 16분..
>안장판매에 대해 물어온 메세지더군요..헐~
>
>도대체 그 시간에 꼭 문자를 보내야했는지
>무쟈게 짜증나서 한동안 잠을 못잤습니다
>
>산악자전거 입문한지 얼마되진 않았지만
>온라인이나 오프에서
>조금씩 실망을 하게 됩니다
>상대방에 대한 배려가 점점 없어지는거 같아서요..
>
>전에 등산을 좋아했던 이유중에 하나가
>산에서 처음 만나는 사람끼리도
>친절하게 인사하고 배려하는 행동이 있었는데
>갑자기 등산인구가 늘어나더니 점점 그런 모습들이 사라지고
>등산로가 혼란스러워져 산을 안가게 되더군요
>
>엊그제 수색산에서도
>여러 라이더분들께 인사했었는데
>딱 한 분 받아주시는데..
>좌절했습니다
>
>다시 한 번 산에 안가게 되는 일이 없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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