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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구....

shortiflm2004.11.05 15:21조회 수 311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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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주문을 쪽지로 보냈는데...
주문양식이 맞지가 않아서 그런지...공구최종명단에 빠져있더라고요. T.T
한편 마음으로는 편안했습니다. 왜냐하면...실물사진을 보지못해서 왠지 구입에 확신이 서지는 않았거든요.
아마 마지막단계에서 공구를취소하시는분들은 그런분들이 아니였을까 싶네요.
뒷늦께 올라온  사진을 저도 봤지만... 제가 생각하는 스타일의 이미지는 아니였습니다.
공구를 주체하시는 분께서 사진을 늦께올린 점이 있었으니..어느정도 서로 공구에 미숙함이 있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하여튼 좋은공구 추진하느라 고생하셨고요. 마지막까지 힘내세요~



>어제부터 몇분에게 주문을 취소한다는 전화가 오고 있습니다.
>저는 어제 오후 1시쯤에 리복에 주문을 요청한 상태로 지금상태에서 구매를 취소하시면
>제가 너무 곤란하게 됩니다.
>처음에 공구를 시작하면서 괜히 고생 사서하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해보았지만
>그래도 좋은 바지이고 저도 한 두어달 고민한끝에 구하게 된거라 너무 좋아서
>다른분들에게도 권하고 싶었고 이 참에 봉사도 하고 싶어서 공구를 추진하게 되었습니다.
>저 장사꾼도 아닙니다. 그냥 대학생입니다. 리복바지 팔아준다고 해서 리복에서 10원한장 받는것 없고
>양말 한켤레 받는것 없습니다. 그냥 공구를 할뿐입니다.
>오히려 제 전화비며, 왔다갔다 차비, 포장할때 드는 시간 및 노력 치사하게 일일이 따지자면 저에겐
>적자인 일입니다. 하지만 그냥 봉사한다는 마음하나로 시작한 일이었는데...
>
>하지만 제가 너무 경솔히 사람을 믿고 주문한 탓이었는지 마지막 구매단계에서 주문을 취소하시는 분이
>몇분 나오고 있습니다. 더이상의 구매취소는 정말 저의 신용에 엄청난 타격을 줄거라고 생각합니다.
>첨에 시작할때 뭐 1~2분은 취소하겠지 하고 했지만 그 이상을 넘어가는 현사태에서 이런 글로써
>호소하는 수밖에 없겠네요. 부탁드립니다.
>애초에 주문을 하셨고 최종구매리스트에 들어가신분들은 꼭 구매를 해주셨으면 합니다.
>부탁드립니다.
>
>왈바의 한 구성원으로서 같은 모임에 몸담고 있는 사람들에게 봉사하고 싶은 마음으로 추진했는데
>결과가 이런식으로 되니 정말 난감할 따름입니다.
>이제부턴 이런건 하지 말아야 겠네요.
>다시한번 간곡히 부탁드리겠습니다. 최종 리스트에 들어가신분들은 꼭 구매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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