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그전에 그런 보도 본것 같아서...
지금은 아닌걸로 압니다..
(혹시 제가 군대 온 이후로 바뀌었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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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말 화나는군요....이런식으로 국민을 우롱하다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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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핸드폰을 꺼논걸 모르고 상대방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이런 멘트가 나옵니다.
>>"고객의 전원이 꺼져있습니다. 음성사서함으로 연결시 통화료가 부과됩니다."
>>사실 이말이 나올땐 요금이 안올라가는줄 알고 있었죠.
>>음성사서함을 이용할때만 올라가는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공중전화로 상대방의 핸드폰이 꺼진줄 모르고 걸었는데 황당했습니다.
>>"고객의 전원이 꺼져있습니다. 음성..."
>>이러는 순간 돈은 이미 공중전화가 먹어버렸습니다.
>>음성메세지를 사용한것도 아니고, "고객의 전원이 꺼져있습니다."
>>이말이 끝나면 바로 돈을 삼키는 공중전화...
>>음성에 음자만 나오면 바로 먹습니다.
>>왜그런가 해서 공중전화 부스센터에 전화를 해보니 모든 SK, KTF등등 모든 핸드폰 업체들이 "고객의 전원이 꺼져있습니다." 이 말까지만 무료로 서비스가 되고, 그 다음 멘트부터는 무조건 요금이 부과되게 해 놓았다고 합니다.
>>"음성사서함으로 연결시 통화료가 부과됩니다."는 "음"자만 나와도 통화료가 부과된다는 얘기죠.
>>음성 사서함에 들어가 음성을 남겨야 통화료가 부과되는줄 알고있었는데....
>>모든 국민들은 이 사실을 다 알고 있을까요??
>>모르는 분들이 다반사일 것입니다.
>>이렇게 갈취한 돈만 해도 년간 수천억은 된다고 생각합니다.
>>"고객의 전원이 꺼져있어 연결이 안됩니다. 다음에 이후로 요금이 무조건 부과됩니다."라는 멘트를 더 넣어야 고객이 잘 알고 전화를 끊을텐데......
>>"음"자만 나와도 먹어버리는 공중전화!
>>물론 공중전화뿐만 아니라 가정용이든 핸드폰끼리든 모두 먹어버리는 이런 체제가 열불이 납니다.
>>-출처 베스티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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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은 아닌걸로 압니다..
(혹시 제가 군대 온 이후로 바뀌었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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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말 화나는군요....이런식으로 국민을 우롱하다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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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핸드폰을 꺼논걸 모르고 상대방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이런 멘트가 나옵니다.
>>"고객의 전원이 꺼져있습니다. 음성사서함으로 연결시 통화료가 부과됩니다."
>>사실 이말이 나올땐 요금이 안올라가는줄 알고 있었죠.
>>음성사서함을 이용할때만 올라가는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공중전화로 상대방의 핸드폰이 꺼진줄 모르고 걸었는데 황당했습니다.
>>"고객의 전원이 꺼져있습니다. 음성..."
>>이러는 순간 돈은 이미 공중전화가 먹어버렸습니다.
>>음성메세지를 사용한것도 아니고, "고객의 전원이 꺼져있습니다."
>>이말이 끝나면 바로 돈을 삼키는 공중전화...
>>음성에 음자만 나오면 바로 먹습니다.
>>왜그런가 해서 공중전화 부스센터에 전화를 해보니 모든 SK, KTF등등 모든 핸드폰 업체들이 "고객의 전원이 꺼져있습니다." 이 말까지만 무료로 서비스가 되고, 그 다음 멘트부터는 무조건 요금이 부과되게 해 놓았다고 합니다.
>>"음성사서함으로 연결시 통화료가 부과됩니다."는 "음"자만 나와도 통화료가 부과된다는 얘기죠.
>>음성 사서함에 들어가 음성을 남겨야 통화료가 부과되는줄 알고있었는데....
>>모든 국민들은 이 사실을 다 알고 있을까요??
>>모르는 분들이 다반사일 것입니다.
>>이렇게 갈취한 돈만 해도 년간 수천억은 된다고 생각합니다.
>>"고객의 전원이 꺼져있어 연결이 안됩니다. 다음에 이후로 요금이 무조건 부과됩니다."라는 멘트를 더 넣어야 고객이 잘 알고 전화를 끊을텐데......
>>"음"자만 나와도 먹어버리는 공중전화!
>>물론 공중전화뿐만 아니라 가정용이든 핸드폰끼리든 모두 먹어버리는 이런 체제가 열불이 납니다.
>>-출처 베스티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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