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joins.com/society/200412/08/200412080949195172300035003510.html
직장 다니며 운동하기 7계명
많은 사람들이 종일 사무실 책상 앞에 앉아 일하느라 운동할 틈이 없다고 하지만 이는 핑곗거리가 못될 것 같다.
미국 의학전문 뉴스통신 헬스데이뉴스는 미국심장병학회가 직장생활을 하면서 조금이라도 칼로리를 연소시킬 수 있는 방법으로 내놓은 7가지 조언을 7일 소개했다.
첫째 동료와 산책하며 업무 내용 토론하기.
둘째 일어서서 전화하기.
셋째 누군가에게 할 말 있으면 전화를 사용하지 말고 직접 가서 말하기.
넷째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 이용하기.
다섯째 스케줄 달력에 운동시간을 표시해놓고 다른 중요한 약속처럼 지키기.
여섯째 출퇴근 때 몇 정거장 먼저 버스에서 내려 걷기.
일곱째 휴식시간이나 점심시간에 건물 주변 산책하기. (서울=연합뉴스)
2004.12.08 09:49 입력
==========
다 필요 없다.
자전거로 출퇴근 하기가 짱....
=3=3=3=3=3333333333333333
직장 다니며 운동하기 7계명
많은 사람들이 종일 사무실 책상 앞에 앉아 일하느라 운동할 틈이 없다고 하지만 이는 핑곗거리가 못될 것 같다.
미국 의학전문 뉴스통신 헬스데이뉴스는 미국심장병학회가 직장생활을 하면서 조금이라도 칼로리를 연소시킬 수 있는 방법으로 내놓은 7가지 조언을 7일 소개했다.
첫째 동료와 산책하며 업무 내용 토론하기.
둘째 일어서서 전화하기.
셋째 누군가에게 할 말 있으면 전화를 사용하지 말고 직접 가서 말하기.
넷째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 이용하기.
다섯째 스케줄 달력에 운동시간을 표시해놓고 다른 중요한 약속처럼 지키기.
여섯째 출퇴근 때 몇 정거장 먼저 버스에서 내려 걷기.
일곱째 휴식시간이나 점심시간에 건물 주변 산책하기. (서울=연합뉴스)
2004.12.08 09:49 입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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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필요 없다.
자전거로 출퇴근 하기가 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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