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보니까 스캇 수입사에서 하드테일 카본 모델을 선전하고 있네요..
2001년인가? 그 때를 마지막으로 하드테일모델은 없어져서 아쉬웠는데 4년만에 부활하나 봅니다.
카본이 가볍긴 하지만 자동차나 보트처럼 부피가 커지지 않는 이상 자전거 프레임으로 다른 금속보다 비약적으로 가벼워 지는 건 힘들꺼라고 생각했는데 놀랍네요..1키로가 나가지 않는다니;;
이거 얼마나 하련지..
가장 타보고 싶은 모델이 바뀔 것 같습니다.
스캇은 실험정신이 강한 브랜드라는 느낌입니다. 내놓는 모델들이 다른 회사 제품들과는 좀 동떨어지는 모습들이 보였는데..빡샌 프리라이딩 모델에도 일부러 카본을 꼭 집어넣고..
자전거 보통 2~3년에 바꾸는 경우가 많은데 저는 2002년경에 한차례 모델들이 급격하게 발전했다고 생각하거든요. 이때 많은 분들이 사셨었고 자전거 붐도 급격하게 불기 시작했잖아요..
아마도 내년에 구입을 새로 하는 분들이 많아 지실 꺼라고 봅니다.
지금까진 풀샥이 인기를 얻었는데..
내년엔 우리나라에 카본 열풍이 분명히 불 것 같습니다..
뭐 그냥 제 생각입니다.
혹시 가격대 아는 분 계신가요..궁금하네요..
2001년인가? 그 때를 마지막으로 하드테일모델은 없어져서 아쉬웠는데 4년만에 부활하나 봅니다.
카본이 가볍긴 하지만 자동차나 보트처럼 부피가 커지지 않는 이상 자전거 프레임으로 다른 금속보다 비약적으로 가벼워 지는 건 힘들꺼라고 생각했는데 놀랍네요..1키로가 나가지 않는다니;;
이거 얼마나 하련지..
가장 타보고 싶은 모델이 바뀔 것 같습니다.
스캇은 실험정신이 강한 브랜드라는 느낌입니다. 내놓는 모델들이 다른 회사 제품들과는 좀 동떨어지는 모습들이 보였는데..빡샌 프리라이딩 모델에도 일부러 카본을 꼭 집어넣고..
자전거 보통 2~3년에 바꾸는 경우가 많은데 저는 2002년경에 한차례 모델들이 급격하게 발전했다고 생각하거든요. 이때 많은 분들이 사셨었고 자전거 붐도 급격하게 불기 시작했잖아요..
아마도 내년에 구입을 새로 하는 분들이 많아 지실 꺼라고 봅니다.
지금까진 풀샥이 인기를 얻었는데..
내년엔 우리나라에 카본 열풍이 분명히 불 것 같습니다..
뭐 그냥 제 생각입니다.
혹시 가격대 아는 분 계신가요..궁금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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