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사진과 설명을 올리고 코캄 담당자분께 생각보다 빨리 전화가 왔습니다.
사진봤다고 하시더군요. 게시판 모니터링하고 계신듯 ㅡㅁㅡ;;
그런줄 몰랐다고 하시더군요. 대량 생산과 A/S로 혼선이 있었던것 같다고......
근데 저 말고 또 A/S 보내신분 있나요 ㅡㅅㅡa(햇갈릴것이 있는지......)
암튼 볼트4개와 하우징 앞판을 보내줄것을 요구했습니다.
부분품(손상된것들) 월요일날 택배로 보내주신다고 하시는군요.
처음부터 실수였다 그부분에 대해서 보내주겠다.
그렇게 말씀하셨으면 제가 이렇게까지 글쓰고 사진올리고 난리도 안쳤겠죠.
저도 당연히 국내 회사가 발전하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후발주자로 뛰어드셔서 다른 회사들이상의 인지도를 바라신다면 물건도 중요하겠지만
소비자(고객)와의 의사소통도 못지않게 중요하다 생각합니다.
담당하시는분도 앞으로 더 신경쓰겠다고 하셨으니 A/S 부분에서도 저와 같은 일은 더 없었으면 합니다.
라이트 시장에서 코캄이 확실한 자리매김을 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사진봤다고 하시더군요. 게시판 모니터링하고 계신듯 ㅡㅁㅡ;;
그런줄 몰랐다고 하시더군요. 대량 생산과 A/S로 혼선이 있었던것 같다고......
근데 저 말고 또 A/S 보내신분 있나요 ㅡㅅㅡa(햇갈릴것이 있는지......)
암튼 볼트4개와 하우징 앞판을 보내줄것을 요구했습니다.
부분품(손상된것들) 월요일날 택배로 보내주신다고 하시는군요.
처음부터 실수였다 그부분에 대해서 보내주겠다.
그렇게 말씀하셨으면 제가 이렇게까지 글쓰고 사진올리고 난리도 안쳤겠죠.
저도 당연히 국내 회사가 발전하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후발주자로 뛰어드셔서 다른 회사들이상의 인지도를 바라신다면 물건도 중요하겠지만
소비자(고객)와의 의사소통도 못지않게 중요하다 생각합니다.
담당하시는분도 앞으로 더 신경쓰겠다고 하셨으니 A/S 부분에서도 저와 같은 일은 더 없었으면 합니다.
라이트 시장에서 코캄이 확실한 자리매김을 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