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이지 왈바사이트를 코캄마이트의 시험장으로 삼고 있는것도 아니고
이름공모때부터 시작해서, 특혜를 주는것처럼 저렴하게 공급 한답시고 얼렁뚱땅
만들어서 시장성 조사 평가 및 제품 modify를 이런 순수한 동호인들의 사이트에서
진행하는 영업방법이 계속되는한 이러한 악순환은 계속되리라 보여집니다.
이번기회에 코캄社 각성하십시요.
>코카마이트의 마운트가 좀 위험하더군요...
>
>일단 위의 것은 수퍼스팟의 마운트이고..
>아래것은 코카마이트의 마운트 입니다..
>
>오늘 라이딩중 넘어지면서 손으로 밑부분의 나사를 툭 쳤거든요..
>바로 툭 빠져 버리네요...
>다시 꽉 조이고 다시한번 뒤로 툭 밀어봤습니다..
>영낙없이 빠집니다..
>아무래도 코카마이트도.. 수퍼스팟처럼 홈을 파는 방식이 좋을 듯 싶습니다..
>라이딩중 철렁했습니다..
>다행히 낮이라서 그랬는데.. 라이딩이 험해서 바로 가방에 집어 넣었습니다..
>
>또 두번째인데요..
>코카마이트 위의 나사는 라이트 고정 나사이고..
>아래 나사는 마운트 고정 나사인데...
>얇은 핸들바에 거치할 경우..
>마운트 고정 나사가 쑥 올라와서 라이트 고정 나사까지 닿습니다..
>직접 해보시면 이해 가실껍니다...
>불편한점..
>1. 라이트를 장착할 시.. 마운트 고정 나사를 다시 빼야 합니다..
>2. 마운트에 라이트를 올려놓고 다시 마운트 고정 나사를 하면.. 이번에는 마운트 고정 나사가 라이트가 좌우로 움직이는 것을 방해합니다..
>3. 게다가 그렇게 하면 마운트가 헐거워서 라이트가 좀 움직이네요..
>실제로 수퍼스팟의 마운트와 비교해봐도 코캄의 직경이 상당히 넓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저는 급한대로 안에다가 좀 두꺼운 고무를 넣어서 사용중인데요...
>
>해결방법은 마운트 고정 나사를 그대로 두고..
>라이트 거치 방삭을 나사 방식이 아닌 원터치 방식으로 바꾸는 겁니다..
>아니면 라이트 고정은 뒤에서 마운트 고정은 앞에서 하는 방식으로 방향을 서로 반대쪽으로 해야 합니다..
>또 볼트가 옆으로 제껴지는 방식을 버리는 겁니다..
>그냥 동그란 구멍 하나만 파놓고.. 바로 연결해도 되는게..
>저런 방식으로 한건 좀 이해가 안갑니다..
>전혀 실용성이 차이가 없거든요.. 괜히 옆으로 밀리기나 하는거 차라리 막아버려야 합니다..
>
>아뭏든 마운트 문제는 생각보다 심각합니다..
>라이딩 중간에 손으로 마운트 나사를 잘못 치면 아무리 꽉 조여도 바로 라이트가 떨어져 나갑니다..
>또 잔차가 심하게 흔들리면 핸들바에 헐겁게 장착한 경우 바로 라이트가 바닥만 비추네요..
>사실 계속 쓰기 불안해 죽겠거든요... 요건 새 라이트가 제작된다면 하우징과 마운트는 꼭 교환해 주시기 바랍니다..
>배터리와 케이블 스위치까지는 바라지 않습니다..
이름공모때부터 시작해서, 특혜를 주는것처럼 저렴하게 공급 한답시고 얼렁뚱땅
만들어서 시장성 조사 평가 및 제품 modify를 이런 순수한 동호인들의 사이트에서
진행하는 영업방법이 계속되는한 이러한 악순환은 계속되리라 보여집니다.
이번기회에 코캄社 각성하십시요.
>코카마이트의 마운트가 좀 위험하더군요...
>
>일단 위의 것은 수퍼스팟의 마운트이고..
>아래것은 코카마이트의 마운트 입니다..
>
>오늘 라이딩중 넘어지면서 손으로 밑부분의 나사를 툭 쳤거든요..
>바로 툭 빠져 버리네요...
>다시 꽉 조이고 다시한번 뒤로 툭 밀어봤습니다..
>영낙없이 빠집니다..
>아무래도 코카마이트도.. 수퍼스팟처럼 홈을 파는 방식이 좋을 듯 싶습니다..
>라이딩중 철렁했습니다..
>다행히 낮이라서 그랬는데.. 라이딩이 험해서 바로 가방에 집어 넣었습니다..
>
>또 두번째인데요..
>코카마이트 위의 나사는 라이트 고정 나사이고..
>아래 나사는 마운트 고정 나사인데...
>얇은 핸들바에 거치할 경우..
>마운트 고정 나사가 쑥 올라와서 라이트 고정 나사까지 닿습니다..
>직접 해보시면 이해 가실껍니다...
>불편한점..
>1. 라이트를 장착할 시.. 마운트 고정 나사를 다시 빼야 합니다..
>2. 마운트에 라이트를 올려놓고 다시 마운트 고정 나사를 하면.. 이번에는 마운트 고정 나사가 라이트가 좌우로 움직이는 것을 방해합니다..
>3. 게다가 그렇게 하면 마운트가 헐거워서 라이트가 좀 움직이네요..
>실제로 수퍼스팟의 마운트와 비교해봐도 코캄의 직경이 상당히 넓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저는 급한대로 안에다가 좀 두꺼운 고무를 넣어서 사용중인데요...
>
>해결방법은 마운트 고정 나사를 그대로 두고..
>라이트 거치 방삭을 나사 방식이 아닌 원터치 방식으로 바꾸는 겁니다..
>아니면 라이트 고정은 뒤에서 마운트 고정은 앞에서 하는 방식으로 방향을 서로 반대쪽으로 해야 합니다..
>또 볼트가 옆으로 제껴지는 방식을 버리는 겁니다..
>그냥 동그란 구멍 하나만 파놓고.. 바로 연결해도 되는게..
>저런 방식으로 한건 좀 이해가 안갑니다..
>전혀 실용성이 차이가 없거든요.. 괜히 옆으로 밀리기나 하는거 차라리 막아버려야 합니다..
>
>아뭏든 마운트 문제는 생각보다 심각합니다..
>라이딩 중간에 손으로 마운트 나사를 잘못 치면 아무리 꽉 조여도 바로 라이트가 떨어져 나갑니다..
>또 잔차가 심하게 흔들리면 핸들바에 헐겁게 장착한 경우 바로 라이트가 바닥만 비추네요..
>사실 계속 쓰기 불안해 죽겠거든요... 요건 새 라이트가 제작된다면 하우징과 마운트는 꼭 교환해 주시기 바랍니다..
>배터리와 케이블 스위치까지는 바라지 않습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