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하시던지..완전 새제품으로 받으시죠...전 아무 이상없이 잘 쓰고 있는데..도대체 왜 그런 물건이 계속 걸리시는지 답답하시겠습니다.공구한 수량이 꽤 되는것 같은데 유독 재수없는게 걸리고 또 한분은 코캄라이트 얘기 나올때마다 안좋다고 하시는데 제 3자 입장에선 오히려 두분이 이해가지 않는 부분도 있네요.
환불이라는 좋은 방안이 있는데..가격이 엄청나게 싼것도 아닌데..굳이 코캄이 맘에도 안들고 a/s도 엉망이라면서 계속 코캄에 매달리실 필요없쟎습니까...나**라**같은 외국제품 쓰시지요.속 편안하게...
저 같으면 더 이상 안참고 환불요청하겠습니다.
>식사전 흥분해서 글을써서 다시 수정합니다.
>
>혼자 코캄과 계속 얘기하는데 "예..예" 하면서 사람 X먹일려는것 같은 기분이 드는군요.
>
>우선 상황설명부터....
>
>최초에 물건받았는데 충전기 초기불량으로 택배로 싸서 보냈습니다.
>
>갔다오니 6각볼트 머리가 다 뭉그러지고 램프 하우징은 짜부러져있고 밧데리케이스는 한마디 말도 없이
>
>순간접착제로 보기 좋지 않게 붙였더군요.
>
>그리고 밧데리에서 나오는 전선("컬코드"라고 한다는군요.)의 접속부분이 상태가 이상함.
>
>램프가 전선이 약간 뒤틀리면 불이꺼짐 ㅡㅅㅡ;; (충전기 A/S 보냈더니 만신창이가 되어서 돌아왔네요.)
>
>그리하여 환불할까 말까 고민하다가 그래도 이건아닌데 싶어서 다시 A/S 요청
>
>두번째는 저에게 직접부품을 달라고 했습니다.(6각볼트 - 램프하우징 전면판때기, 밧데리 케이스)
>
>간단한 작업이므로 직접하기위해 부품을 요구했습니다. ㅡㅅㅡ;;;
>
>부품이 도착한게 2일전인가 3일전인가 그렇네요.
>
>택배왔을때 그냥 물건이 왔는지만 보고 넣어놨습니다.
>
>물론 또 한가지(컬코드) 빠트리고 보냈더군요.
>
>택배받은 다음날 전화와서 한가지 빠트렸다. 라고 하더군요.
>
>충전기 잭부분 사출이 새로나와서 교체해줄예정이니 그떄 보내겠다.
>
>그리하여 물건(충전기 - 컬코드)이 오늘 도착했죠.
>
>퇴근후 집에와서 인두기 준비하고 공구들 준비하고........
>
>작업을 하기전 충전기부터 테스트를 했습니다.
>
>제일 처음 A/S 보낸것과 같은 현상 발생 (충전안됨)
>
>어이가 없더군요.
>
>저는 재수없게 초기불량물품 걸린거라고 생각했는데 두번이나 그러니 진짜 어이가 없네요
>
>램프 하우징부분은 상용품이 나오기전에 리뷰란에 올라온 테스트 버젼같이 보입니다.
>
>외부에 로고도 없고(사진 2번 우측) 전면(사진1번 우측)에 암나사도 없는것이 왔습니다
>
>끝까지 저를 X먹일려는건지...... 저녁먹고 생각해봤습니다.
>
>'내가 왜 비싼 돈 들여가면서 이렇게 신경쓰이고 스트레스 받아야되는지....."
>
>그러다가 쪼물딱쪼물딱 납땜해서 컬코드 교체하고 본드로 붙인 밧데리 케이스 교체....하우징부분교체.....
>
>하우징은 앞쪽판과 뒷쪽이 색깔도 차이가 나는군요......
>
>휴~~~~ 답답한 노릇이네요.
>
>A/S 파트는 그냥 형식적으로 만들어 놓은 건가요?
>
>홀릭님께도 여쭙고 싶군요.
>
>공구에 말씀하셨듯이 국내 상용품이라서 확실한 A/S .................
>
>지금까지 3차례 택배가 왔는데 단한번도 만족스럽지 못하군요.
>
>일부러 소비자 X먹일려는것으로 밖에 느껴지질 않습니다.
>
>일단 다 교체하고 이상한부분은 자체 수리했습니다 ㅡ_ㅡ;;
>
>한달 조금 덜 되는시간동안 제가 코캄A/S를 받으면서 느낀것은 대충대충.....한다는 것이 였습니다.
>
>최종결론은 "코캄의 A/S는 셀프......"라는 것입니다.
>
>A/S 받는사람 마음에 들게 할려면 말이죠.
>
>셀프로 다 해놓고도 허탈합니다.
>
>왜 내가 내돈 내고 이래야되는지 ㅋㅋㅋ 이해가 안되는군요.
환불이라는 좋은 방안이 있는데..가격이 엄청나게 싼것도 아닌데..굳이 코캄이 맘에도 안들고 a/s도 엉망이라면서 계속 코캄에 매달리실 필요없쟎습니까...나**라**같은 외국제품 쓰시지요.속 편안하게...
저 같으면 더 이상 안참고 환불요청하겠습니다.
>식사전 흥분해서 글을써서 다시 수정합니다.
>
>혼자 코캄과 계속 얘기하는데 "예..예" 하면서 사람 X먹일려는것 같은 기분이 드는군요.
>
>우선 상황설명부터....
>
>최초에 물건받았는데 충전기 초기불량으로 택배로 싸서 보냈습니다.
>
>갔다오니 6각볼트 머리가 다 뭉그러지고 램프 하우징은 짜부러져있고 밧데리케이스는 한마디 말도 없이
>
>순간접착제로 보기 좋지 않게 붙였더군요.
>
>그리고 밧데리에서 나오는 전선("컬코드"라고 한다는군요.)의 접속부분이 상태가 이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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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램프가 전선이 약간 뒤틀리면 불이꺼짐 ㅡㅅㅡ;; (충전기 A/S 보냈더니 만신창이가 되어서 돌아왔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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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하여 환불할까 말까 고민하다가 그래도 이건아닌데 싶어서 다시 A/S 요청
>
>두번째는 저에게 직접부품을 달라고 했습니다.(6각볼트 - 램프하우징 전면판때기, 밧데리 케이스)
>
>간단한 작업이므로 직접하기위해 부품을 요구했습니다. ㅡㅅ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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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품이 도착한게 2일전인가 3일전인가 그렇네요.
>
>택배왔을때 그냥 물건이 왔는지만 보고 넣어놨습니다.
>
>물론 또 한가지(컬코드) 빠트리고 보냈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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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배받은 다음날 전화와서 한가지 빠트렸다. 라고 하더군요.
>
>충전기 잭부분 사출이 새로나와서 교체해줄예정이니 그떄 보내겠다.
>
>그리하여 물건(충전기 - 컬코드)이 오늘 도착했죠.
>
>퇴근후 집에와서 인두기 준비하고 공구들 준비하고........
>
>작업을 하기전 충전기부터 테스트를 했습니다.
>
>제일 처음 A/S 보낸것과 같은 현상 발생 (충전안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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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이가 없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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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재수없게 초기불량물품 걸린거라고 생각했는데 두번이나 그러니 진짜 어이가 없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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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램프 하우징부분은 상용품이 나오기전에 리뷰란에 올라온 테스트 버젼같이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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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부에 로고도 없고(사진 2번 우측) 전면(사진1번 우측)에 암나사도 없는것이 왔습니다
>
>끝까지 저를 X먹일려는건지...... 저녁먹고 생각해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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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왜 비싼 돈 들여가면서 이렇게 신경쓰이고 스트레스 받아야되는지....."
>
>그러다가 쪼물딱쪼물딱 납땜해서 컬코드 교체하고 본드로 붙인 밧데리 케이스 교체....하우징부분교체.....
>
>하우징은 앞쪽판과 뒷쪽이 색깔도 차이가 나는군요......
>
>휴~~~~ 답답한 노릇이네요.
>
>A/S 파트는 그냥 형식적으로 만들어 놓은 건가요?
>
>홀릭님께도 여쭙고 싶군요.
>
>공구에 말씀하셨듯이 국내 상용품이라서 확실한 A/S .................
>
>지금까지 3차례 택배가 왔는데 단한번도 만족스럽지 못하군요.
>
>일부러 소비자 X먹일려는것으로 밖에 느껴지질 않습니다.
>
>일단 다 교체하고 이상한부분은 자체 수리했습니다 ㅡ_ㅡ;;
>
>한달 조금 덜 되는시간동안 제가 코캄A/S를 받으면서 느낀것은 대충대충.....한다는 것이 였습니다.
>
>최종결론은 "코캄의 A/S는 셀프......"라는 것입니다.
>
>A/S 받는사람 마음에 들게 할려면 말이죠.
>
>셀프로 다 해놓고도 허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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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내가 내돈 내고 이래야되는지 ㅋㅋㅋ 이해가 안되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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