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의 기술력으로 볼때 프레임 정도의 국산화야 식은 죽먹기로 간단히 할 수 있습니다만 채산성이 문제입니다. 취미로 만든다면야 문제가 아니겠습니다만 사업성으로 볼때 의미가 없기때문에 안만드는 것이고 기술력이 떨어져 안만드는것이 아니니 기 죽을 필요 없습니다. 중국에서 수입하는 가전제품들 우리가 못만들어서 수입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런것들은 수입해서 쓰고 우리는 그시간에 좀더 부가가치가 큰 제품들을 만드는 것입니다. 프레임 그런것 아무것도 아니니 부러워 하지마세요.
>티탄 후레임 국산에 관해 자료를 모으고 있는데 자료나 관심 있으신분 계신가요 국산 후레임 제작 해보신분..
>못쓰는 안 쓰는 티탄 후레임 기증 하실분. . . 시장조사해 본 바에 의하면 소재산업 이나 가공기술 모든게 가능할것 같은데 왜 수입품만 고집하는지 한때는 자전거 수출 강대국 현재 자동차 생산 5대강국 첨단 자전거 후레임 하나 못 만드는나라 비참한 현실이지요.
>이제어느정도 국내시장도 형성 된것 같은데 후레임 생산을 안하거나 못하는 이유 알고 계신분 자료 올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못쓰는 티탄 후레임 ( 티탄가공 생산 업자가 두께및 가공 공정을 알기위해 절개후 자료 수집 ) 기타 후레임 기증 하실분 010-6325-9320 감사 합니다
>자전거를 사랑하는 애국하는 기계인 자전거 후레임 국산화에 대해 대중화에 대해 토론해 봅시다.
>티탄 후레임 국산에 관해 자료를 모으고 있는데 자료나 관심 있으신분 계신가요 국산 후레임 제작 해보신분..
>못쓰는 안 쓰는 티탄 후레임 기증 하실분. . . 시장조사해 본 바에 의하면 소재산업 이나 가공기술 모든게 가능할것 같은데 왜 수입품만 고집하는지 한때는 자전거 수출 강대국 현재 자동차 생산 5대강국 첨단 자전거 후레임 하나 못 만드는나라 비참한 현실이지요.
>이제어느정도 국내시장도 형성 된것 같은데 후레임 생산을 안하거나 못하는 이유 알고 계신분 자료 올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못쓰는 티탄 후레임 ( 티탄가공 생산 업자가 두께및 가공 공정을 알기위해 절개후 자료 수집 ) 기타 후레임 기증 하실분 010-6325-9320 감사 합니다
>자전거를 사랑하는 애국하는 기계인 자전거 후레임 국산화에 대해 대중화에 대해 토론해 봅시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