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우 어렵다고 봅니다.지금 안만들고 있는건 아니지만 국내시장을 장악하기도 힘들고 더우기 국제시장은 그렇게 호락호락한 시장이 아닙니다.기술력의 문제..소제..브랜드 다 중요하고 이 모든 요소가 복잡하게 얽혀있습니다.
제조업이란 것이 그런겁니다.코캄라이트 출시후의 반응을 잘 생각해보면 왜 크룩스란 브랜드가 단종되고 추가로 뛰어드는 회사가 없는지 아실겁니다.한마디로 돈이 안되니까......국내소비자들 반응 시큰둥하니까...안만드는겁니다.못 만드는게 아니라....
>티탄 후레임 국산에 관해 자료를 모으고 있는데 자료나 관심 있으신분 계신가요 국산 후레임 제작 해보신분..
>못쓰는 안 쓰는 티탄 후레임 기증 하실분. . . 시장조사해 본 바에 의하면 소재산업 이나 가공기술 모든게 가능할것 같은데 왜 수입품만 고집하는지 한때는 자전거 수출 강대국 현재 자동차 생산 5대강국 첨단 자전거 후레임 하나 못 만드는나라 비참한 현실이지요.
>이제어느정도 국내시장도 형성 된것 같은데 후레임 생산을 안하거나 못하는 이유 알고 계신분 자료 올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못쓰는 티탄 후레임 ( 티탄가공 생산 업자가 두께및 가공 공정을 알기위해 절개후 자료 수집 ) 기타 후레임 기증 하실분 010-6325-9320 감사 합니다
>자전거를 사랑하는 애국하는 기계인 자전거 후레임 국산화에 대해 대중화에 대해 토론해 봅시다.
제조업이란 것이 그런겁니다.코캄라이트 출시후의 반응을 잘 생각해보면 왜 크룩스란 브랜드가 단종되고 추가로 뛰어드는 회사가 없는지 아실겁니다.한마디로 돈이 안되니까......국내소비자들 반응 시큰둥하니까...안만드는겁니다.못 만드는게 아니라....
>티탄 후레임 국산에 관해 자료를 모으고 있는데 자료나 관심 있으신분 계신가요 국산 후레임 제작 해보신분..
>못쓰는 안 쓰는 티탄 후레임 기증 하실분. . . 시장조사해 본 바에 의하면 소재산업 이나 가공기술 모든게 가능할것 같은데 왜 수입품만 고집하는지 한때는 자전거 수출 강대국 현재 자동차 생산 5대강국 첨단 자전거 후레임 하나 못 만드는나라 비참한 현실이지요.
>이제어느정도 국내시장도 형성 된것 같은데 후레임 생산을 안하거나 못하는 이유 알고 계신분 자료 올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못쓰는 티탄 후레임 ( 티탄가공 생산 업자가 두께및 가공 공정을 알기위해 절개후 자료 수집 ) 기타 후레임 기증 하실분 010-6325-9320 감사 합니다
>자전거를 사랑하는 애국하는 기계인 자전거 후레임 국산화에 대해 대중화에 대해 토론해 봅시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