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입 판매처에서 처리해줘야죠 *^^*

Kona2005.01.16 00:33조회 수 329댓글 0

    • 글자 크기



  우선 구입한 자전거포에 맡겨서 해결요청해야죠.
  제품 하자 및 보증기간 이내라면 소비자가 수입판매원과 해결할 문제가 아닙니다.

  하이랜드가 하로 수입판매원이니 하이랜드에서 자전거포의 의뢰를 받아 처리해야죠.
  마니토 샥이 문제라도 하로에 붙어 수입된 샥이니 스포월드 측의 마니토 제품에 대한 서비스 범위를 어떻게 규정하고 있느냐에 따라 하이랜드가 스포월드와 협조를 하건 하로 본사와 처리를 하건 해야 하는 것 아닙니까?

  거 참.
  왜 소비자가 후처리 문제까지 신경을 써야 하죠?
  소비자는 소비자 과실인지, 제품 불량인지, 판매자 과실인지만 확인하고 상황에 따른 문제해결 요청만 하면 되는 거죠.

  Kona.. *^^*..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드디어 복구했습니다. 와일드바이크 심폐소생의 변!40 Bikeholic 2019.10.27 3110
188104 raydream 2004.06.07 389
188103 treky 2004.06.07 362
188102 ........ 2000.11.09 175
188101 ........ 2001.05.02 188
188100 ........ 2001.05.03 216
188099 silra0820 2005.08.18 1474
188098 ........ 2000.01.19 210
188097 ........ 2001.05.15 264
188096 ........ 2000.08.29 271
188095 treky 2004.06.08 264
188094 ........ 2001.04.30 236
188093 ........ 2001.05.01 232
188092 12 silra0820 2006.02.20 1565
188091 ........ 2001.05.01 193
188090 ........ 2001.03.13 226
188089 물리 님.. 이 시간까지 안 주무시고 .. 물리 쪼 2003.08.09 215
188088 물리 님.. 이 시간까지 안 주무시고 .. 아이 스 2003.08.09 245
188087 글쎄요........ 다리 굵은 2004.03.12 540
188086 분..........홍..........신 다리 굵은 2005.07.04 712
188085 mtb, 당신의 실력을 공인 받으세요.4 che777marin 2006.05.31 1505
첨부 (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