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구입한 자전거포에 맡겨서 해결요청해야죠.
제품 하자 및 보증기간 이내라면 소비자가 수입판매원과 해결할 문제가 아닙니다.
하이랜드가 하로 수입판매원이니 하이랜드에서 자전거포의 의뢰를 받아 처리해야죠.
마니토 샥이 문제라도 하로에 붙어 수입된 샥이니 스포월드 측의 마니토 제품에 대한 서비스 범위를 어떻게 규정하고 있느냐에 따라 하이랜드가 스포월드와 협조를 하건 하로 본사와 처리를 하건 해야 하는 것 아닙니까?
거 참.
왜 소비자가 후처리 문제까지 신경을 써야 하죠?
소비자는 소비자 과실인지, 제품 불량인지, 판매자 과실인지만 확인하고 상황에 따른 문제해결 요청만 하면 되는 거죠.
Kon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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