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코캄 라이트와 관련하여 (주)이글피쳐코캄에서는 벨크로 추가발송등을 일괄적으로 처리하기로 하였습니다.
아직 발송이 안된건지, 회사 결정이 번복된건지 확인해보지 않았지만, 조만간 조치가 있을것입니다.
여러가지 컴플레인을 모두 정리하여 코캄으로 보냈고, 그에 따른 후속조치를 기다리고 있는 상태입니다.
추후 발생하는 사후관리는 결국 코캄에서 책임지고 결정할 내용이므로, 저는 이렇게 해야하지 않겠는가...하고 요구하는 수준입니다. 남의 회사에 제가 이렇게 반드시 해야만 한다고 결론을 내려서 강제집행할 수는 없는 일이죠.
케이블문제는 코캄의 A/S 정책에 따라야 할텐데, 제가 보기에도 말씀해주신 그정도 상황이라면 당연히 A/S 대상이라고 생각됩니다.
코캄에 좀 더 강력히 요구해보는것이 좋겠군요.
그리고 제가 운영자를 향한 모든 게시물에 일일이 답변 못달아드립니다.
이제는 모든 글을 다 읽지도 못합니다.
특별히 bongoon 님의 글에만 답글을 안달아 드리는건 아닙니다.
2월중에 전메뉴 개편이 있습니다. 그때는 운영제안코너를 만들예정이므로 운영과 관련한 부분에 관해서는 그쪽으로 제안해주시기 바랍니다.
>전에 운영자님이 코카마이트에 관련한 불만사항들을 취합하여
>이글피쳐코캄측에 전달할 예정이며(사실 그당시 코캄측이 왈바게시판을
>주시하던 상황에서 궂이 운영자님이 그내용을 취합,전달해야했을 이유가 뭔지 아직도 모르겠음...)
>거기에 대한 처리를 받을수있을것처럼 얘기하셨습니다...
>(그때당시의 그럼내용들은 제가모두 캡춰해서 보관하고 있었으나
> 지금 정리된화일을 분실하여 찾는중입니다...)
>그래서 저도 그때 사소한(?) A/S는 기다렸다 나중에 받기로 했지요...(코캄측에 택배비가 부담될까봐...)
>근데 아까 게시판을보니 황당한 게시물이 있더군요...
>
>http://www.wildbike.co.kr/cgi-bin/zboard.php?id=Freeboard6&page=3&sn1=&divpage=7&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36160
>
>구매한지 2달도 채 되지않은 상황에서 제품의결함을 인정하면서도 무상A/S가 안된다는.....
>게다가 그까짓 스위치 하나에 만원(물론 그물건도 결함을 수정한 제품은 아니겠지요...)
>도대체 말씀하신 리콜 내지는 전체 A/S(연결잭 금형을 다시뜨고있다고도 하셨었지요?)는
>언제 어떻게 이뤄질 예정이며 공구제품에대한 A/S기간은 얼마입니까?
>(공구당시에 A/S기간에대한 언급이 있었던것 같은데 지금은 기억이 안나내요...)
>
>이런상황이면 미뤄두었던 A/S 도 돈내고 받아야하는 겁니까?
>와일드바이크라는 웹서비스의 대표적인 수익사업인 공동구매에대한
>사후처리가 너무 미흡한것이 아닌지요?
>운영자님의 성의있는답변 부탁드립니다...(여지껏의 제 게시물에도 답변은 안다시더군요...)
>
아직 발송이 안된건지, 회사 결정이 번복된건지 확인해보지 않았지만, 조만간 조치가 있을것입니다.
여러가지 컴플레인을 모두 정리하여 코캄으로 보냈고, 그에 따른 후속조치를 기다리고 있는 상태입니다.
추후 발생하는 사후관리는 결국 코캄에서 책임지고 결정할 내용이므로, 저는 이렇게 해야하지 않겠는가...하고 요구하는 수준입니다. 남의 회사에 제가 이렇게 반드시 해야만 한다고 결론을 내려서 강제집행할 수는 없는 일이죠.
케이블문제는 코캄의 A/S 정책에 따라야 할텐데, 제가 보기에도 말씀해주신 그정도 상황이라면 당연히 A/S 대상이라고 생각됩니다.
코캄에 좀 더 강력히 요구해보는것이 좋겠군요.
그리고 제가 운영자를 향한 모든 게시물에 일일이 답변 못달아드립니다.
이제는 모든 글을 다 읽지도 못합니다.
특별히 bongoon 님의 글에만 답글을 안달아 드리는건 아닙니다.
2월중에 전메뉴 개편이 있습니다. 그때는 운영제안코너를 만들예정이므로 운영과 관련한 부분에 관해서는 그쪽으로 제안해주시기 바랍니다.
>전에 운영자님이 코카마이트에 관련한 불만사항들을 취합하여
>이글피쳐코캄측에 전달할 예정이며(사실 그당시 코캄측이 왈바게시판을
>주시하던 상황에서 궂이 운영자님이 그내용을 취합,전달해야했을 이유가 뭔지 아직도 모르겠음...)
>거기에 대한 처리를 받을수있을것처럼 얘기하셨습니다...
>(그때당시의 그럼내용들은 제가모두 캡춰해서 보관하고 있었으나
> 지금 정리된화일을 분실하여 찾는중입니다...)
>그래서 저도 그때 사소한(?) A/S는 기다렸다 나중에 받기로 했지요...(코캄측에 택배비가 부담될까봐...)
>근데 아까 게시판을보니 황당한 게시물이 있더군요...
>
>http://www.wildbike.co.kr/cgi-bin/zboard.php?id=Freeboard6&page=3&sn1=&divpage=7&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361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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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한지 2달도 채 되지않은 상황에서 제품의결함을 인정하면서도 무상A/S가 안된다는.....
>게다가 그까짓 스위치 하나에 만원(물론 그물건도 결함을 수정한 제품은 아니겠지요...)
>도대체 말씀하신 리콜 내지는 전체 A/S(연결잭 금형을 다시뜨고있다고도 하셨었지요?)는
>언제 어떻게 이뤄질 예정이며 공구제품에대한 A/S기간은 얼마입니까?
>(공구당시에 A/S기간에대한 언급이 있었던것 같은데 지금은 기억이 안나내요...)
>
>이런상황이면 미뤄두었던 A/S 도 돈내고 받아야하는 겁니까?
>와일드바이크라는 웹서비스의 대표적인 수익사업인 공동구매에대한
>사후처리가 너무 미흡한것이 아닌지요?
>운영자님의 성의있는답변 부탁드립니다...(여지껏의 제 게시물에도 답변은 안다시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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