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주절댐입니다...이론적이구요...
진짜 만들려고 하면 치밀한 계산이 필요하지요..지금은 그냥 스케치..구상중입니다..+_+
생각해 보니까 리어샥 6인치 넘어가면 그냥 프리로 타도 되니까
시트포스트는 안건드려도 될것같구.....+_+
그냥 스케치 중입니다....
충고 감사합니다..+_+
>자세히는 모르지만 일반 용접방법과 자전거 용접방법에는 약간에 차이가 잇을텐데....
>
>강도도 그렇고.. 일반 공업용 용접기로 한다면 용접부위에 크랙이 자주 발생할텐데....
>
>일반차에 샥을 좀더 긴걸 다는것정도야 그렇게 문제될건 없겟지만....
>
>용접하시는방법은 그렇게... 좋은 방법이 아닐텐데....
>
>차라리 데오레급 중고 50~100사이로 나오는 입문용을 선택하시는게 좋을듯 한데요...^^;
>
>시트포스트 용접도 그렇게.. 추천하고 싶지는 않네요....^^;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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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국내 제조업체들이 괜찮은 생활자전차를 맹글어 내는데..최근 더블크라운까지 나왔어요...+_+
>>
>>가격대 성능비는 괜찮지만..그래도 더 좋게 업글시키면..? 제 이론상으론...
>>
>>일반 풀샥 유사 엠티비(약..4인치..?)에 마조찌나 폭스 리어샥(6인치 이상)을 달면..약간 각도가 틀려지겠지만 약간의 용접으로 수정할수 있다..싸게 구하면..약 6만정도..
>>
>>포크..거의 서스펜션 능력 없다. 저렴하게 구하자.....10만 잡자..
>>
>>서스펜션을 대충 됐고..이제 구동장치...
>>
>>음...적어도 LX는 해야할것 같고....중고로 싸게 구하자..10만+@
>>
>>이렇게 하면 ...적어도 산을 타도 문제 없을것 같은데....+_+
>>
>>가장 중요한게 사이즈인데...이건 뭐더라..시트 포스트 꼽는 통...이름 기억안나네요...+_+
>>
>>그걸 약간 더 긴것으로 대체 용접...하면..괜찮은것 같은데....;;;
>>
>>이 이론으로..음...올해 여름방학부터 제작 시도해 봅니다...
>>
>>이상 주절댐이었습니다...
>
진짜 만들려고 하면 치밀한 계산이 필요하지요..지금은 그냥 스케치..구상중입니다..+_+
생각해 보니까 리어샥 6인치 넘어가면 그냥 프리로 타도 되니까
시트포스트는 안건드려도 될것같구.....+_+
그냥 스케치 중입니다....
충고 감사합니다..+_+
>자세히는 모르지만 일반 용접방법과 자전거 용접방법에는 약간에 차이가 잇을텐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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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도도 그렇고.. 일반 공업용 용접기로 한다면 용접부위에 크랙이 자주 발생할텐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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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차에 샥을 좀더 긴걸 다는것정도야 그렇게 문제될건 없겟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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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접하시는방법은 그렇게... 좋은 방법이 아닐텐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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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라리 데오레급 중고 50~100사이로 나오는 입문용을 선택하시는게 좋을듯 한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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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트포스트 용접도 그렇게.. 추천하고 싶지는 않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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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국내 제조업체들이 괜찮은 생활자전차를 맹글어 내는데..최근 더블크라운까지 나왔어요...+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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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대 성능비는 괜찮지만..그래도 더 좋게 업글시키면..? 제 이론상으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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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풀샥 유사 엠티비(약..4인치..?)에 마조찌나 폭스 리어샥(6인치 이상)을 달면..약간 각도가 틀려지겠지만 약간의 용접으로 수정할수 있다..싸게 구하면..약 6만정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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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크..거의 서스펜션 능력 없다. 저렴하게 구하자.....10만 잡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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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스펜션을 대충 됐고..이제 구동장치...
>>
>>음...적어도 LX는 해야할것 같고....중고로 싸게 구하자..10만+@
>>
>>이렇게 하면 ...적어도 산을 타도 문제 없을것 같은데....+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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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중요한게 사이즈인데...이건 뭐더라..시트 포스트 꼽는 통...이름 기억안나네요...+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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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걸 약간 더 긴것으로 대체 용접...하면..괜찮은것 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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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이론으로..음...올해 여름방학부터 제작 시도해 봅니다...
>>
>>이상 주절댐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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