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세히는 모르지만 일반 용접방법과 자전거 용접방법에는 약간에 차이가 잇을텐데....
강도도 그렇고.. 일반 공업용 용접기로 한다면 용접부위에 크랙이 자주 발생할텐데....
일반차에 샥을 좀더 긴걸 다는것정도야 그렇게 문제될건 없겟지만....
용접하시는방법은 그렇게... 좋은 방법이 아닐텐데....
차라리 데오레급 중고 50~100사이로 나오는 입문용을 선택하시는게 좋을듯 한데요...^^;
시트포스트 용접도 그렇게.. 추천하고 싶지는 않네요....^^;
>요즘 국내 제조업체들이 괜찮은 생활자전차를 맹글어 내는데..최근 더블크라운까지 나왔어요...+_+
>
>가격대 성능비는 괜찮지만..그래도 더 좋게 업글시키면..? 제 이론상으론...
>
>일반 풀샥 유사 엠티비(약..4인치..?)에 마조찌나 폭스 리어샥(6인치 이상)을 달면..약간 각도가 틀려지겠지만 약간의 용접으로 수정할수 있다..싸게 구하면..약 6만정도..
>
>포크..거의 서스펜션 능력 없다. 저렴하게 구하자.....10만 잡자..
>
>서스펜션을 대충 됐고..이제 구동장치...
>
>음...적어도 LX는 해야할것 같고....중고로 싸게 구하자..10만+@
>
>이렇게 하면 ...적어도 산을 타도 문제 없을것 같은데....+_+
>
>가장 중요한게 사이즈인데...이건 뭐더라..시트 포스트 꼽는 통...이름 기억안나네요...+_+
>
>그걸 약간 더 긴것으로 대체 용접...하면..괜찮은것 같은데....;;;
>
>이 이론으로..음...올해 여름방학부터 제작 시도해 봅니다...
>
>이상 주절댐이었습니다...
강도도 그렇고.. 일반 공업용 용접기로 한다면 용접부위에 크랙이 자주 발생할텐데....
일반차에 샥을 좀더 긴걸 다는것정도야 그렇게 문제될건 없겟지만....
용접하시는방법은 그렇게... 좋은 방법이 아닐텐데....
차라리 데오레급 중고 50~100사이로 나오는 입문용을 선택하시는게 좋을듯 한데요...^^;
시트포스트 용접도 그렇게.. 추천하고 싶지는 않네요....^^;
>요즘 국내 제조업체들이 괜찮은 생활자전차를 맹글어 내는데..최근 더블크라운까지 나왔어요...+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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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대 성능비는 괜찮지만..그래도 더 좋게 업글시키면..? 제 이론상으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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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풀샥 유사 엠티비(약..4인치..?)에 마조찌나 폭스 리어샥(6인치 이상)을 달면..약간 각도가 틀려지겠지만 약간의 용접으로 수정할수 있다..싸게 구하면..약 6만정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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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크..거의 서스펜션 능력 없다. 저렴하게 구하자.....10만 잡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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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스펜션을 대충 됐고..이제 구동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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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적어도 LX는 해야할것 같고....중고로 싸게 구하자..10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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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하면 ...적어도 산을 타도 문제 없을것 같은데....+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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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중요한게 사이즈인데...이건 뭐더라..시트 포스트 꼽는 통...이름 기억안나네요...+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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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걸 약간 더 긴것으로 대체 용접...하면..괜찮은것 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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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이론으로..음...올해 여름방학부터 제작 시도해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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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상 주절댐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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