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 크라운이라면..스팅거시리즈를 말씀하시는거 같네요..
스팅거에..브레이크 LX정도...드레일러 디오레정도...업글하면..약간의 프리스타일은 할수 있을꺼 같네요^^
그리고..프레임은 대체로 알루미늄이라 일반용접은 되지 않습니다..스틸이 아니기 때문이죠..
그리고..프레임자체의 지오메트리를 건드리는건 비추입니다~^^힘을잘못받게되면..부러질수 있기때문이죠^^
자전거설계라는게 쉬운일만은 아니죠^^
몸무게가 가벼우시다면....프리하게 타셔도 될듯합니다만....그래도 일반자전거 부품강도엔 한계가 있죠^^
조심히 타세요^^
전...DM자전거로 어반합니다~^^
>요즘 국내 제조업체들이 괜찮은 생활자전차를 맹글어 내는데..최근 더블크라운까지 나왔어요...+_+
>
>가격대 성능비는 괜찮지만..그래도 더 좋게 업글시키면..? 제 이론상으론...
>
>일반 풀샥 유사 엠티비(약..4인치..?)에 마조찌나 폭스 리어샥(6인치 이상)을 달면..약간 각도가 틀려지겠지만 약간의 용접으로 수정할수 있다..싸게 구하면..약 6만정도..
>
>포크..거의 서스펜션 능력 없다. 저렴하게 구하자.....10만 잡자..
>
>서스펜션을 대충 됐고..이제 구동장치...
>
>음...적어도 LX는 해야할것 같고....중고로 싸게 구하자..10만+@
>
>이렇게 하면 ...적어도 산을 타도 문제 없을것 같은데....+_+
>
>가장 중요한게 사이즈인데...이건 뭐더라..시트 포스트 꼽는 통...이름 기억안나네요...+_+
>
>그걸 약간 더 긴것으로 대체 용접...하면..괜찮은것 같은데....;;;
>
>이 이론으로..음...올해 여름방학부터 제작 시도해 봅니다...
>
>이상 주절댐이었습니다...
스팅거에..브레이크 LX정도...드레일러 디오레정도...업글하면..약간의 프리스타일은 할수 있을꺼 같네요^^
그리고..프레임은 대체로 알루미늄이라 일반용접은 되지 않습니다..스틸이 아니기 때문이죠..
그리고..프레임자체의 지오메트리를 건드리는건 비추입니다~^^힘을잘못받게되면..부러질수 있기때문이죠^^
자전거설계라는게 쉬운일만은 아니죠^^
몸무게가 가벼우시다면....프리하게 타셔도 될듯합니다만....그래도 일반자전거 부품강도엔 한계가 있죠^^
조심히 타세요^^
전...DM자전거로 어반합니다~^^
>요즘 국내 제조업체들이 괜찮은 생활자전차를 맹글어 내는데..최근 더블크라운까지 나왔어요...+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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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대 성능비는 괜찮지만..그래도 더 좋게 업글시키면..? 제 이론상으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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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풀샥 유사 엠티비(약..4인치..?)에 마조찌나 폭스 리어샥(6인치 이상)을 달면..약간 각도가 틀려지겠지만 약간의 용접으로 수정할수 있다..싸게 구하면..약 6만정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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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크..거의 서스펜션 능력 없다. 저렴하게 구하자.....10만 잡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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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스펜션을 대충 됐고..이제 구동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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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적어도 LX는 해야할것 같고....중고로 싸게 구하자..10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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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하면 ...적어도 산을 타도 문제 없을것 같은데....+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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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중요한게 사이즈인데...이건 뭐더라..시트 포스트 꼽는 통...이름 기억안나네요...+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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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걸 약간 더 긴것으로 대체 용접...하면..괜찮은것 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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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이론으로..음...올해 여름방학부터 제작 시도해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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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상 주절댐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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