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가 들어있던 타이어 속의 튜브는 보통 타이어 내측에 붙어 있습니다..
공기압에 의해 밀착되어 있는 것인데 전용공구가 아니니 드라이버로 작업을 하는 과정에
드라이버 끝에 튜브가 사망(찢어져서 터진듯)한듯 하네요..
드라이버로 작업하시면 되도록 타이어의 비드쪽만 건드려서 불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깊이 넣으면 튜브에 까지 닿아서 찢어질 수 있고요..
되도록이면 플라스틱으로 된 공구를 준비해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펑크난 튜브에 펑크패치 붙이셨으면 타이어 내측도 한번 훌터서 이물질이 돌출되어 있는지
확인하시는 것 잊지마시고요..
공기압에 의해 밀착되어 있는 것인데 전용공구가 아니니 드라이버로 작업을 하는 과정에
드라이버 끝에 튜브가 사망(찢어져서 터진듯)한듯 하네요..
드라이버로 작업하시면 되도록 타이어의 비드쪽만 건드려서 불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깊이 넣으면 튜브에 까지 닿아서 찢어질 수 있고요..
되도록이면 플라스틱으로 된 공구를 준비해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펑크난 튜브에 펑크패치 붙이셨으면 타이어 내측도 한번 훌터서 이물질이 돌출되어 있는지
확인하시는 것 잊지마시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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