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ot 에 진작 확인전화해보시지 그랬습니까.
저도 몇번 이용해봤지만, 구매신청이나 발송등등 구매과정에서 메일이 날아옵니다.
만약 지금 사용하시는메일이 정상이 아니라거나 사용하지 않는 메일이라면 메일 확인이 안될 수 있겠군요.
제 경우는 모두 이틀안에 배송 및 금액수령까지 모두 끝났습니다.
제가 보기엔 이번일은 이용자들의 조그만한 관심부족이 그 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xpot 입장에서 보면 배송을 했는지, 물건을 받았는지 알수가 없습니다. 이용자들이 체크해줘야 가능하겠죠.
안전거래를 위한 에스크로 서비스에 쌍방간에 반드시 거쳐야할 최소한의 절차인데, 이런 절차마저 문제가 많다고 지적하시면 이를 만족시킬만한 서비스가 있겠습니까.
때마침 구정연휴가 껴서 xpot 도 금융업무와 택배업무를 하지 않을테니, 연휴가 끝난후 즉시 처리받으시기 바랍니다.
저도 몇번 이용해봤지만, 구매신청이나 발송등등 구매과정에서 메일이 날아옵니다.
만약 지금 사용하시는메일이 정상이 아니라거나 사용하지 않는 메일이라면 메일 확인이 안될 수 있겠군요.
제 경우는 모두 이틀안에 배송 및 금액수령까지 모두 끝났습니다.
제가 보기엔 이번일은 이용자들의 조그만한 관심부족이 그 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xpot 입장에서 보면 배송을 했는지, 물건을 받았는지 알수가 없습니다. 이용자들이 체크해줘야 가능하겠죠.
안전거래를 위한 에스크로 서비스에 쌍방간에 반드시 거쳐야할 최소한의 절차인데, 이런 절차마저 문제가 많다고 지적하시면 이를 만족시킬만한 서비스가 있겠습니까.
때마침 구정연휴가 껴서 xpot 도 금융업무와 택배업무를 하지 않을테니, 연휴가 끝난후 즉시 처리받으시기 바랍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