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알에 직접 연결하면 20키로이상 무거운걸 싣게되면 문제가 있을수 있습니다. 철티비는 그부눈이 철이라서 어느정도 무게를 감당하지만 엠티비는 아무래도 무리가 갑니다.
저도 짐받이를 달고있는데, 큐알에 직접 연결하지 않고 바로 옆 프레임부분에 전선묶을 때 쓰는 플라스틱(한쪽에 조그만 구멍으로 끼워서 당기면 조이는 ) 대여섯개로 고정시켜 타고있습니다.
>ㅇ ㅏ~~깜짝 놀랐습니다...제 잔차는 04년 Trek 6500입니다..몇일 후 전국일주를 가려고 한~~창 페니어를 인터넷에서 찾던중...자금의 압박으로..페니어를 대체 하면서도 적지않은 중량을 감당할수 있는 물체(?)를 찾던중..
>마침 옛날 옛날 한옛날에 쓰던! 철티비용 짐받이를 보았습니다...그리고 ㅈ ㅔ..잔차를 보았습니다....
>도저히 안어울립니다...
>끼워 봅니다....오옷!!!!ㅇ ㅣ..이것은~~! 딱! 입니다 .딱!!!
>아래쪽 연결 부위는 큐알을 빼낸후 끼워넣으니..딱! 입니다 위쪽은 마침 용도를 알수없었던..시트스테이 바로 뒷부분에 양쪽으로 육각 나사가 끼워져 있는 부분이 보입니다!! ㅇ ㅣ..이것은!! ㅡ.ㅡ;; 미국넘들이 애초 잔거를 만들때 짐받이를 프레임에 장착하도록 생각하고서 만든 부분이라고 밖에 볼수없는 바로 그 것!!!
>양쪽 볼트간 간격도 철티비용 짐받이랑 똑같습니다.. ㅡ,.ㅡ;;; 호..혹시..국제표준?!
>이제 뒤에 사람도 태울수 있습니다... ^^;; 돈도 벌었습니다...^^
저도 짐받이를 달고있는데, 큐알에 직접 연결하지 않고 바로 옆 프레임부분에 전선묶을 때 쓰는 플라스틱(한쪽에 조그만 구멍으로 끼워서 당기면 조이는 ) 대여섯개로 고정시켜 타고있습니다.
>ㅇ ㅏ~~깜짝 놀랐습니다...제 잔차는 04년 Trek 6500입니다..몇일 후 전국일주를 가려고 한~~창 페니어를 인터넷에서 찾던중...자금의 압박으로..페니어를 대체 하면서도 적지않은 중량을 감당할수 있는 물체(?)를 찾던중..
>마침 옛날 옛날 한옛날에 쓰던! 철티비용 짐받이를 보았습니다...그리고 ㅈ ㅔ..잔차를 보았습니다....
>도저히 안어울립니다...
>끼워 봅니다....오옷!!!!ㅇ ㅣ..이것은~~! 딱! 입니다 .딱!!!
>아래쪽 연결 부위는 큐알을 빼낸후 끼워넣으니..딱! 입니다 위쪽은 마침 용도를 알수없었던..시트스테이 바로 뒷부분에 양쪽으로 육각 나사가 끼워져 있는 부분이 보입니다!! ㅇ ㅣ..이것은!! ㅡ.ㅡ;; 미국넘들이 애초 잔거를 만들때 짐받이를 프레임에 장착하도록 생각하고서 만든 부분이라고 밖에 볼수없는 바로 그 것!!!
>양쪽 볼트간 간격도 철티비용 짐받이랑 똑같습니다.. ㅡ,.ㅡ;;; 호..혹시..국제표준?!
>이제 뒤에 사람도 태울수 있습니다... ^^;; 돈도 벌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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