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에 엘파마 프레임 크랙에 관한 글이 있어서 몇 자 적습니다만,
프레임 크랙이 발생했을 경우, 크랙 부위를 용접해서 다시
소비자에게 돌려주는 행위는 정당한 행위가 아닙니다.
프레임 용접 그리고 이후의 열처리는 전문적인 것이어서
대부분의 프레임을 수입하는 국내 업체의 입장에서는 프레임 교환이
우선일 수밖에 없습니다.
외국 업체의 프레임들도 크랙이 발생했을 경우에는 무조건 1:1 교환이
원칙입니다.
무늬만 국산인지는 모르겠으나, 어쨌든 국산자전거를 이용하는 경우는
A/S의 편리함과 약간의 애국심 등에 의한 것인데 이러한 A/S가 지속된
다면 국산자전거를 굳이 이용할 이유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엘파마 측에서는 즉시, 소비자에게 프레임을 수선이 아닌 교환을 해주어서,
신뢰감을 회복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프레임 크랙이 발생했을 경우, 크랙 부위를 용접해서 다시
소비자에게 돌려주는 행위는 정당한 행위가 아닙니다.
프레임 용접 그리고 이후의 열처리는 전문적인 것이어서
대부분의 프레임을 수입하는 국내 업체의 입장에서는 프레임 교환이
우선일 수밖에 없습니다.
외국 업체의 프레임들도 크랙이 발생했을 경우에는 무조건 1:1 교환이
원칙입니다.
무늬만 국산인지는 모르겠으나, 어쨌든 국산자전거를 이용하는 경우는
A/S의 편리함과 약간의 애국심 등에 의한 것인데 이러한 A/S가 지속된
다면 국산자전거를 굳이 이용할 이유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엘파마 측에서는 즉시, 소비자에게 프레임을 수선이 아닌 교환을 해주어서,
신뢰감을 회복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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