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생각엔 어떠한 제품이던지 사후 A/S처리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나라 대기업중에 삼송이나 엘찌나 언젠가부터 A/S에대해 엄청난 돈을
투자하는 시기가 있었던거 같으네요(아마 A/S센타 현관 입구에 아가씨가
인사를 90도로 한던날 같은데^^;).........
아무리 작은 중소기업이라도 크게 성장하려면 이런 문제부터 확실히 처리 해나간다면
분명 먼훗날에는 대기업이 될 수도 있을겁니다...
그리고 제가 며칠전 Q&A에 올린 타회사 A/S건(토픽사의 햄머공구)은 잘 해결 되었습니다...
보신분들이 꽤 계셨었는데 지금이나마 알려드립니다...(혹시나 링크해 두겠습니다.)
http://www.wildbike.co.kr/cgi-bin/zboard.php?id=QandA&page=1&sn1=&divpage=9&sn=on&ss=on&sc=off&keyword=헤이하치&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45331
우리나라 대기업중에 삼송이나 엘찌나 언젠가부터 A/S에대해 엄청난 돈을
투자하는 시기가 있었던거 같으네요(아마 A/S센타 현관 입구에 아가씨가
인사를 90도로 한던날 같은데^^;).........
아무리 작은 중소기업이라도 크게 성장하려면 이런 문제부터 확실히 처리 해나간다면
분명 먼훗날에는 대기업이 될 수도 있을겁니다...
그리고 제가 며칠전 Q&A에 올린 타회사 A/S건(토픽사의 햄머공구)은 잘 해결 되었습니다...
보신분들이 꽤 계셨었는데 지금이나마 알려드립니다...(혹시나 링크해 두겠습니다.)
http://www.wildbike.co.kr/cgi-bin/zboard.php?id=QandA&page=1&sn1=&divpage=9&sn=on&ss=on&sc=off&keyword=헤이하치&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453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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