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얼마전에 창원공장에 라이트 A/S보냈죠.
베터리 라인과 전구쪽 이어지는 라인의 접촉 불량으로 보냈습니다.
근데 일언반구 없이 선갈았다고 4만원 입금해달라고 모샾에서 전화가 왔습니다.
1년동안 A/S도 아닌... 한달이 A/S기간이라구 말하더군요.
베터리가 망가진게 아니라 라인 접촉불량이었는데 그걸 거기다 적용 시키는
엉뚱함에 놀라고 한편으론 씁쓸하더군요.
베터리는 멀쩡한거였고 연결부위 결속이 불량하여 보낸것인데 말이죠..
차라리 동네 전파사에서 고칠걸 그랬습니다.
동네 전파사보다도 못한 A/S를 돈 바르면서 시간들여가면서 왜할까 싶더군요.
그리고 창원공장에서 전화 받으시는분 할말 없습니다.
누가 고객인지
베터리 라인과 전구쪽 이어지는 라인의 접촉 불량으로 보냈습니다.
근데 일언반구 없이 선갈았다고 4만원 입금해달라고 모샾에서 전화가 왔습니다.
1년동안 A/S도 아닌... 한달이 A/S기간이라구 말하더군요.
베터리가 망가진게 아니라 라인 접촉불량이었는데 그걸 거기다 적용 시키는
엉뚱함에 놀라고 한편으론 씁쓸하더군요.
베터리는 멀쩡한거였고 연결부위 결속이 불량하여 보낸것인데 말이죠..
차라리 동네 전파사에서 고칠걸 그랬습니다.
동네 전파사보다도 못한 A/S를 돈 바르면서 시간들여가면서 왜할까 싶더군요.
그리고 창원공장에서 전화 받으시는분 할말 없습니다.
누가 고객인지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