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를 그따위로 한 사람들부터 한소리 들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왜 피해입은 소비자에게.....
암튼 전 엘파마 타고 다니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타고 다닐 예정인데..
어머나~~ 어머나~~ 이러지마세요~~
소비자의 마음은 갈대랍니다~~~
>
>아래의 글을 읽다보니 대체 우리나라 일부 기업의 행태가 왜 이런가?
>하는 자탄을 금치 못하겠습니다.
>
>엘파마의 고위층? 참,우습지도 않습니다.
>뭐가 고위층이고 뭐가 하위층인지는 모르겠으나
>소비자를 우습게 아는 자그마한 회사에서 고위층이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
>크랙이 발생한 프레임을 교환을 해줄 수도 있다구요?
>그것 참...! 어떻게 그런 마인드로 사업을 하는지 의문을 떨쳐 버릴 수가 없군요.
>크랙이 발생한 프레임은 당연히 교환을 해주어야 하는 것이지,엘파마 측에서
>선심이라도 쓰듯이 어쩌고저쩌고 해서 해결할 사항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
>엘파마의 행태를 자전거인들과 함께 조용히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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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피해입은 소비자에게.....
암튼 전 엘파마 타고 다니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타고 다닐 예정인데..
어머나~~ 어머나~~ 이러지마세요~~
소비자의 마음은 갈대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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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의 글을 읽다보니 대체 우리나라 일부 기업의 행태가 왜 이런가?
>하는 자탄을 금치 못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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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파마의 고위층? 참,우습지도 않습니다.
>뭐가 고위층이고 뭐가 하위층인지는 모르겠으나
>소비자를 우습게 아는 자그마한 회사에서 고위층이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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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랙이 발생한 프레임을 교환을 해줄 수도 있다구요?
>그것 참...! 어떻게 그런 마인드로 사업을 하는지 의문을 떨쳐 버릴 수가 없군요.
>크랙이 발생한 프레임은 당연히 교환을 해주어야 하는 것이지,엘파마 측에서
>선심이라도 쓰듯이 어쩌고저쩌고 해서 해결할 사항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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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파마의 행태를 자전거인들과 함께 조용히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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