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소비자(저 포함)샾과 혹은 직원,그외 관계인과의
분쟁시 맹목적으로 샾의 잘못으로만 치부하는 경향이 있는것 같읍니다.
물론 소비자가 우선시 존중 되어야 하지만 싸움이란 자기 유리한쪽으로
서술하기 마련인데 샾이 무조건 샾 잘못이 있다고 벽을 먼저 세우고 이야기를
시작해서는 안되지 안나 생각됩니다. 지금 글올리신 직원분과 소비자 분쟁
내용과 상황누가 잘잘못 했는지는 알수 없으나 샾리뷰란에 리플로 항의 하셔도
충분 하리라 생각됩니다. 너무 거친 언어도 삼가하셔야 되듯하구요.
prollo님도 너무 글이 공격적이라 생각됩니다.
거칠고 공격적인 언어는 서로서로 자제 하는것이 어떠신지요.
저는 그냥 소비자이지만 너무들 샾샾샾만이 나뿐 쪽으로 몰지는 말았으면.....
분쟁시 맹목적으로 샾의 잘못으로만 치부하는 경향이 있는것 같읍니다.
물론 소비자가 우선시 존중 되어야 하지만 싸움이란 자기 유리한쪽으로
서술하기 마련인데 샾이 무조건 샾 잘못이 있다고 벽을 먼저 세우고 이야기를
시작해서는 안되지 안나 생각됩니다. 지금 글올리신 직원분과 소비자 분쟁
내용과 상황누가 잘잘못 했는지는 알수 없으나 샾리뷰란에 리플로 항의 하셔도
충분 하리라 생각됩니다. 너무 거친 언어도 삼가하셔야 되듯하구요.
prollo님도 너무 글이 공격적이라 생각됩니다.
거칠고 공격적인 언어는 서로서로 자제 하는것이 어떠신지요.
저는 그냥 소비자이지만 너무들 샾샾샾만이 나뿐 쪽으로 몰지는 말았으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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