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속레버를 구형 xtr에서 업글하지 못하고 있던 저에게는 단비같은 소식입니다.
브레이크 레버,암은 점 점 다양해지는데 왜 자신들의 제품만을 강요하고 있는 것인지..디스크브레이크도 마구라나 몇 몇 회사에 확실히 밀리고 있는 것 같은데..
시마노가 일체형과 동시에 분리형도 계속 발매했으면 얘네들도 많은 발전이 있었을텐데요..분명히 언젠가는 시마노에서도 분리형을 다시 내놓을꺼라고 생각합니다.
시마노에 가장 불만인 점은
카본을 일체 사용하지 않는것과 일체형을 고집하고 있다는 것..
xo 나오면 3년만에 변속레버 바꾸겠네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