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 좀 차리세요.
언제까지나 지금의 아성(?)을 지킬수 있을것 같습니까?
소비자들이 가장 민감하게 받아 들이는 문제는 가격도 가격이지만.
사후 처리(A/S)그리고 얼마나 고객에게 정성을 다했느냐?입니다.
99를 고객이 만족해도 1이 불만이면 아닌겁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남의(고객)돈 뺏으려면 오너의 자존심은 없어야 할겁니다.
그렇다고 자존심을 버려라 하는건 아닙니다.
어느 분께서 지적하셨지만...
올해는 국내 샵들의 중대 전환점이 될것이라고 저도 예상하는 바입니다.
제논의 최근 행태 또한 치명적이 될 수도 있구요. 강남 스포츠? 글쎄요? 생활자전거를 주로 판매하니(??) 의미는 아시리라..
팔아 먹고 사후는 나몰라라? 그런 샵이나 수입상은 앞으론 살아 남지 못합니다.
제가 적극 추천하는 샵???(모모모모모) 아시는 분들은 아시지요./.
이런 주제로 특정 샵을 거론하긴 그렇지만... A/S에 대한 철저함은... 샵(수입상,제조사, 판매상)의 생명입니다. 소비자를 도그스툴로 아는 분들은 각성하시기 바랍니다.
거품을 빼든가, 고객에게 믿음을 주든가 정말.. 소비자를 뭘로 보는지?
자~~ 열받는 샵주님들 수입상 분들 열받지 마시고... 제발 현명한 선택 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은 당신들의 봉이 아니고 당신들의 대책입니다. 대책 세우세요. 앞으로 어떻게 하실건지. 엘파마, 제논, 강남, 그 외는 일단 빼 놓습니다.
그런데도 대충 넘어가도 영업이 되는 샵들의 노하우는 정말 궁급합니다.
물론 스페셜이 좋은 사람들은 어쩔수 없이 사야 하겠지요?
어떤 사람이 가도 한결같은 샵을 원하고
어떤 사람이 가도 늘 같은 A/S를 기대합니다.
저 지금 기아(카니발) A/S 신청할러 가는데 씹으면 엎어버릴랍니다.
언제까지나 지금의 아성(?)을 지킬수 있을것 같습니까?
소비자들이 가장 민감하게 받아 들이는 문제는 가격도 가격이지만.
사후 처리(A/S)그리고 얼마나 고객에게 정성을 다했느냐?입니다.
99를 고객이 만족해도 1이 불만이면 아닌겁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남의(고객)돈 뺏으려면 오너의 자존심은 없어야 할겁니다.
그렇다고 자존심을 버려라 하는건 아닙니다.
어느 분께서 지적하셨지만...
올해는 국내 샵들의 중대 전환점이 될것이라고 저도 예상하는 바입니다.
제논의 최근 행태 또한 치명적이 될 수도 있구요. 강남 스포츠? 글쎄요? 생활자전거를 주로 판매하니(??) 의미는 아시리라..
팔아 먹고 사후는 나몰라라? 그런 샵이나 수입상은 앞으론 살아 남지 못합니다.
제가 적극 추천하는 샵???(모모모모모) 아시는 분들은 아시지요./.
이런 주제로 특정 샵을 거론하긴 그렇지만... A/S에 대한 철저함은... 샵(수입상,제조사, 판매상)의 생명입니다. 소비자를 도그스툴로 아는 분들은 각성하시기 바랍니다.
거품을 빼든가, 고객에게 믿음을 주든가 정말.. 소비자를 뭘로 보는지?
자~~ 열받는 샵주님들 수입상 분들 열받지 마시고... 제발 현명한 선택 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은 당신들의 봉이 아니고 당신들의 대책입니다. 대책 세우세요. 앞으로 어떻게 하실건지. 엘파마, 제논, 강남, 그 외는 일단 빼 놓습니다.
그런데도 대충 넘어가도 영업이 되는 샵들의 노하우는 정말 궁급합니다.
물론 스페셜이 좋은 사람들은 어쩔수 없이 사야 하겠지요?
어떤 사람이 가도 한결같은 샵을 원하고
어떤 사람이 가도 늘 같은 A/S를 기대합니다.
저 지금 기아(카니발) A/S 신청할러 가는데 씹으면 엎어버릴랍니다.
댓글 달기